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민형 아나운서가 사퇴하며 남긴 '한마디' (+결혼설)

방송&연예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10. 28. 17:00

본문

김민형 아나운서가 SBS를 퇴사했습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김민형 인스타그램

 

김민형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SBS `스포츠투나잇` 마지막 방송 현장을 공개했는데요. 첫 번째 사진에서 김민형 아나운서는 꽃다발을 들고 스태프들에게 둘러싸여 기념사진을 찍었습니다. 

두 번째 사진에서 김민형 아나운서는 꽃다발을 들고 밝은 미소를 보였습니다. 그녀는 꽃보다 화사한 무결점 미모를 자랑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출처 김민형 인스타그램

 

김민형은 해당 사진에 "73회를 함께 하는 동안 정이 많이 든 프로그램. 정말 그리울 스투가족"이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팬들은 "고생 많으셨습니다", "안 가시면 안 되나요?", "쭉 꽃길만 걸으세요", "깔끔하게 유쾌하게 방송 진행해주셔서 감사해요", "앞날을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출처 김민형 인스타그램

김민형 아나운서는 11월 1일 자로 SBS에서 사직합니다. 이에 그동안 진행하던 `SBS 8뉴스`, `궁금한이야기Y`에서도 하차할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한편 김민형 아나운서의 SBS 퇴사 소식에 결혼을 앞둔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돌고 있습니다. 지난 7월 김민형 아나운서는 호반건설 김대헌 대표와 교제 중이라고 알려진 바 있습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김민형 인스타그램

 

김대헌 대표는 호반그룹 총수 김상열 회장의 장남으로 건설 지분 54.73%를 보유하고 있는 최대 주주인데요. 김대헌 대표와 김민형 아나운서는 5살 차이가 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