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엑소 찬열 전여친이 내민 빼박 증거? (+친누나, 로제)

방송&연예

by 라이프톡 2020. 10. 29. 15:14

본문

엑소 찬열 전 여친이라고 주장하는 네티즌의 폭로글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2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안녕하세요 ㅇㅅ 멤버 ㅂㅊㅇ 전 여자친구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는데요. 

게시물에는 엑소 찬열이라고 지칭하진 않았지만, 그의 얼굴이 들어간 사진을 공개하고, '찬ㅇ'이라고 칭하는 등 글에 등장하는 인물이 엑소 찬열임을 드러냈습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팬들은 해당 사진이 합성이 아니라고 추정했습니다. 해당 사진 속 찬열 집 인테리어가 찬열 친누나가 SNS에 올린 찬열 집 인테리어와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사진 속 찬열이 쓴 모자도 평소 찬열이 즐겨 쓰는 모자입니다.

글쓴이는 2017년부터 3년간 찬열과 교제했다며 "되게 좋게 헤어진 줄 알았는데 갑자기 이런 글 보면 많이 놀라겠다. 근데 나도 너한테 속았던 지난 3년이 너무 더럽고 추악해져 버렸어"라고 글을 쓴 이유를 밝혔는데요. 

그러면서 찬열이 자신과 사귀는 동안 또 다른 여성들을 만났다고 주장했습니다. 

출처 찬열 인스타그램

 

그는 "넌 나와 만나던 3년이란 시간 안에 누군가에겐 첫 경험 대상이었으며 누군가에겐 하룻밤 상대였고 내가 세상 모르고 자고 있을 때면 넌 늘 새로운 여자들과 더럽게 놀기 바빴어. 그 안엔 참 다양한 걸그룹도 있었고 유튜버며 BJ며 댄서 승무원 등등 이하 생략"이라 좋았니? 참 유명하더라. 나만 빼고 네 주위 사람들은 너 더러운 거 다 알고 있더라. 진짜 정말 나랑 네 팬들만 몰랐더라"라고 덧붙였습니다. 

출처 찬열 인스타그램

 

진위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글쓴이의 폭로글로 인해 파장이 일고 있는 가운데 찬열의 이름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달구고 있습니다. 

또 이날 폭로글이 화제가 되면서 온라인에서는 찬열과 ‘블랙핑크’ 로제의 열애설도 불거졌는데요.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연예 매체 ‘디스패치’가 찬열과 로제가 함께 있는 사진을 보도했다는 글이 올라왔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찬열 사진에 ‘디스패치’ 로고를 넣고 로제 사진을 합성한 것인데요. 이 합성사진은 이미 2018년 엑소 팬들에게 화제가 됐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