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로 여행자들에게 이상적인 미국, 떠나볼까?

여행&취미

by 라이프톡 2020. 11. 4. 17:46

본문

미국은 혼자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이상적인 몇몇 주를 자랑합니다. 자연 애호가에서부터 도시 거주자에 이르기까지 모두를 위한 공간이 있는데요.

콜로라도

출처 유튜브 oyoung

45,000 에이커의 탁 트인 환경 속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해보세요.

출처 유튜브 oyoung

록키 마운틴 국립 공원이나 골든 게이트 캐년 주립 공원을 따라 걸으며 아웃도어 모험을 경험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출처 유튜브 oyoung

캘리포니아의 샌프란시스코

북 캘리포니아의 베이 지역은 서부 해안에서 가장 사진찍기 좋은 도시들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여행지입니다. 마린 헤드랜드에 있는 상징적인 금문교를 놓치는 것을 원하지 않겠지만, 다른 장소들도 꼭 확인해봐야 하는데요.

출처 유튜브 김메주

샌프란시스코는 사람들의 기운이 유독 강해서 솔로 여행객들이 그렇게 어색해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출처 유튜브 김메주

베이 지역 급행 전철은 사람들이 가야 할 곳으로 거의 데려다 줄 수 있는데, 이것을 타고 피어 39, 일본 차 정원, 차이나타운에 들리면 됩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과의 만남을 위해 무료 도보 여행에 동참할 수도 있습니다.

출처 유튜브 김메주

조지아의 애틀랜타

애틀랜타는 도시 생활과 자연을 놀라운 방식으로 융합해냅니다. 박물관, 공원, 다양한 식당들이 즐거움을 위해 낮 시간 동안 열려있는데요.

출처 유튜브 SammyDay쌔미데이

메리 맥 찻집에 들르기 전까지는 남부식 접대를 알 수 없을 것입니다. 밤이 찾아 오면 도시를 가로질러 춤을 추면서 다시 움직여야 할 시간입니다.

출처 유튜브 SammyDay쌔미데이

애틀랜타가 음악으로 유명하기 때문인데요.  혼자 여행하는 사람들이 미드타운에 머무는 것이 좋습니다. 밤에 걸어다니기 안전할 뿐더러 교통편이 좋기 때문입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