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지인도 반한 이탈리아 밀라노 '맛집 추천'

여행&취미

by aiinad 2021. 1. 13. 17:15

본문

밀라노는 패션의 성지로 흔히 인식되지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미식의 도시기도 하다. 밀라노에서 가 볼 만한 '맛집'을 소개한다.

1. Bison Steak House 

디저트까지 근사하게 한 끼를 즐기고 싶다면 이 레스토랑에 가자. 스테이크를 위주로 하는 이 레스토랑의 요리는 맛은 물론 데코레이션까지 수려하다. 스테이크 외에도 라자냐와 리소또도 주문할 수 있다. 

이 레스토랑은 접근성이 좋은 편이다. 지하철 역(Cadorna FN M1)에서 5분 정도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영어를 잘 구사하는 직원이 많아 소통하기 편하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2. Terraza Aperol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음식점이다. 그러나 최고의 장점은 따로 있다. 테라스에서 두오모가 보인다는 사실이다. 칵테일을 마시며 낭만을 즐기기 좋은 공간이다. 

3. ZIO PESCHE 

해산물 전문 레스토랑으로, 접근성이 좋은 편이다. 역(Porta Romana)에서 10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는다. 근처에 에트로 아울렛도 있어서 식사 전후에 가볍게 구경하기 좋다. 맛과 분위기도 좋은 편에 속한다. 다만 손님이 많으므로 사전에 예약할 필요가 있다. 

4. Latteria Maffucci 

해산물 요리가 일품인 레스토랑이다. 정식 코스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지만 가격대는 높지 않은 편이다. 특히 양이 많고 직원이 친절해 인기가 많다. 

5. Belin Pastificio 

이 음식점은 다른 곳처럼 양질의 식사가 가능하지만 채식주의자를 위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는 점이 색다르다. 가격대도 높지 않고 각종 편의 시설도 잘 갖춰진 편에 속한다. 

6. Pizzeria Di Gennaro 

피자와 파스타를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으로 밀라노 대성당 근처에 위치해 있다. 비교적 가격이 저렴하고 맛도 양호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야외 테이블도 마련돼 있다.

7. Stelvio 

파스타나 리소또 등 이탈리아 요리를 중심으로 하는 레스토랑이다. 섬세하게도, 채식주의 메뉴와 글루텐 프리 메뉴를 제공한다.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레스토랑이다. 

8. Pave 

반면 가 보면 좋은 카페도 있다. 미니케이크와 샌드위치, 아이스크림과 커피, 다채로운 음료를 즐기고 싶다면 이 카페에 가 보자. 채식주의자를 위한 메뉴도 있다. 카페 근처에 팔라조 더그나니(palazzo dugnani)가 있어서 식후 산책하기도 좋다. 다만 손님이 많은 편이라서 대기 시간이 있을 수 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