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일훈 쉴드친 거 아니라며 '적극해명'한 비투비 이창섭

방송&연예

by 라이프톡 2021. 1. 25. 17:44

본문

비투비 이창섭이 온라인 콘서트 도중 손가락으로 '7'을 표시한 이유에 대해 직접 밝혔습니다.


숫자 7은 최근 마약 혐의로 그룹을 탈퇴한 멤버 정일훈을 포함한 비투비 멤버 수입니다. 앞서 정일훈 논란과 상관없이 비투비 완전체에 대한 의리를 드러낸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되며 팬들 사이 갑론을박이 이어졌는데요.

이창섭의 해명


이창섭은 25일 자신의 SNS에 "그때 그 시절의 우리를 우리 모두 잊지말자 영원히 마음속에 새겨두겠다는 마음으로 표현한 제스처였다"며 "이 마음이 왜곡되지 않길 바란다"고 했습니다.

그는 "제 마음과 여러분의 마음속에 기억되길 바란다"라며 "비투비로서, 좋은 아티스트로서, 좋은 사람으로 성장하겠다"라고 남겼습니다.


앞서 이창섭은 지난 23일 열린 '2021 비투비 포유 온라인 콘서트-인사이트'에서 손가락으로 숫자 '7'을 표현했습니다. 이창섭이 카메라를 보며 여러 차례 손가락으로 숫자 '7'을 표시하면서 그가 마약 투약이 밝혀져 팀을 불명예 탈퇴한 정일훈을 감싸는 것 아니냐는 비판의 목소리가 터져 나왔는데요.

비투비 포유 온라인 콘서트 상황


또한 이날 미니 1집의 타이틀곡 'Show Your Love'로 공연의 포문을 연 비투비 포유(BTOB 4U)는 "데뷔 후 약 2개월 만에 콘서트를 하게 됐는데 이 정도면 거의 최단기간, 슈퍼 루키가 아닌가 싶다. 신인이지만 9년 차 가수처럼 관록을 보여드리겠다. 재미있는 무대들 많이 준비했으니 기대 해달라"라며 공연에 임하는 각오를 재치있게 전했습니다.


비투비 포유는 ‘너 없인 안 된다’를 비롯해 ‘Blue Moon’,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그리워하다’ 등 비투비의 히트곡들은 물론 미니 1집의 수록곡인 ‘신기루’와 ‘Tension’, ‘Bull’s Eye‘ 무대를 연이어 선보여 보는 이들을 열광케 했는데요.

멤버들의 솔로 무대와 유닛 무대도 돋보였다. 먼저 서은광과 이창섭은 서로의 솔로곡인 'Have a nice day'와 'At The End'를 바꿔 부르는 스페셜 무대로 팬들에게 벅찬 감동을 안겼고 '금도끼 은도끼' 유닛 무대에서는 분위기를 반전시키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이민혁은 치명적인 섹시미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솔로 무대를, 프니엘은 솔로곡 'Valentine'으로 특유의 힙하고 스웨그 넘치는 매력을 뽐냈습니다. 또 감각적인 랩과 귀여운 퍼포먼스가 돋보인 유닛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오직 이번 온라인 콘서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무대들도 최초 공개됐습니다. 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화답한 비투비 포유(BTOB 4U)만의 남자친구 버전 ’우리집‘ 무대는 설렘을 폭발시켰고 멤버 서은광과 이민혁, 이창섭이 군 입대 후 공개한 디지털 싱글 ’미안해‘의 라이브 무대가 최초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이창섭 인스타그램 글

이하 이창섭 글 전문.

그 동안 눌러담아놓고 쌓아놓았던 감정들과 많은 생각들이 '우리들의 콘서트' 음악이 흐르자 주체하지 못할정도로 터져나왔습니다.

그때 그 시절의 우리를 우리 모두 잊지말자 영원히 마음속에 새겨두겠다는 마음으로 표현한 제스쳐였습니다. 이 마음이 왜곡되지 않길 바랍니다.

제 마음과 여러분의 마음속에 기억되길바라며 앞으로도 비투비로서, 그리고 이창섭으로서 좋은 아티스트로, 또 더 좋은 사람으로 성장하겠습니다. 언제나 믿고 함께 걸어와준 멜로디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글 김석우 에디터
출처 인스타그램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