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에 미남미녀가 많다고?", 대구 출신 연예인 6인

방송&연예

by aiinad 2021. 2. 2. 17:30

본문

대구에는 미녀가 많다는 말이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미남도 많다는 소문이 들려오고 있지요. 그래서인지 연예계에서도 대구 출신 미남미녀를 종종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대구 출신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요?


송혜교

사진= 송혜교 인스타그램 캡처

송혜교는 인형 같은 외모로 "대구에는 미녀가 많다"라는 말을 증명해 줄 수 있는 인물입니다. 학창 시절을 모두 서울에서 보냈기에 서울 출신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사실 태어난 곳은 대구광역시 달서구라고 합니다. 10대 중반에 데뷔하여 현재까지 인기 배우로 자리 잡고 있는 그녀는 현재는 한류 스타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일도 잘하는 그녀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성훈

사진= 성훈 인스타그램 캡처

성훈은 최근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바람둥이 변호사 역할로 맹활약을 보이고 있는데요. 그 역시 초, 중 고를 모두 대구에서 보낸 대구 토박이입니다. 대구 남구 출신으로, 연예계 데뷔 전에는 수영 선수로 활동했던 경력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늘씬한 기럭지와 태평양 같은 어깨를 자랑합니다. 도시적인 외모와는 다르게 "나 혼자 산다"에서 허당미를 보여주며 인기를 업게 되었습니다.


방탄소년단 뷔, 슈가

사진=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세계적인 아티스트인 방탄소년단의 뷔와 슈가 역시 대구 출신입니다.

대구광역시 서구 출신인 뷔는 대구 제일고 등을 다니다 서울에 있는 한국예술고등학교로 전학을 갔습니다. 아이돌 100인이 뽑은 미남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한 뷔는 동서양 얼굴의 매력을 다 가지고 있는 조각 미남으로 통합니다. 다소 차가워 보일 수 있는 삼백안 눈을 가졌지만 이마저도 섹시하게 보이는 외모를 가졌는데요. 멤버들이 언급한 실제 성격은 다정하면서도 친절하다고 합니다. 목소리는 미소년 느낌을 주는 외모와는 달리 허스키하고 낮아 중저음을 담당하며 도입부나 킬링 파트에 많이 등장합니다. 

슈가는 대전광역시 북구 출신으로 태전 고등학교와 관음중학교를 졸업했고 강북고로 2학년 때 전학을 가며 상경했습니다. 13살 때 미디 작업을 시작했다는 그는 고등학생 때는 교가를 편곡하여 용돈벌이를 했다고 합니다. 현재도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과 높은 랩 실력으로 음악 천재로 통하고 있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귀여운 느낌의 외모와 매우 하얀 피부로 팬들의 마음을 녹인다고 합니다. 특히 팬들 사이에서는 웃을 때 생기는 입동굴이 카카오 프렌즈의 캐릭터 '아기 어피치'를 닮아서 '아기 어피치'라고 불리기도 한다고 합니다.


모모랜드 낸시

사진= 낸시 인스타그램 캡처

모모랜드의 센터이자 리드 보컬, 리드 댄서를 맡고 있는 낸시 역시 대구광역시 북구 출신이라고 합니다.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복수 국적을 가지고 있으며, 인형같이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음색 또한 하이톤으로 눈에 띄는 보컬을 가지고 있으며, 춤 솜씨 역시 수준급인 만능 아이돌이라고 합니다. 


우주소녀 보나

사진= 보나 인스타그램 캡처

우주소녀에서 센터와 서브보컬, 리드 센터를 맡고 있는 보나도 대구광역시 달서구 출신이라고 합니다. 보나는 무표정일 때는 고양이를 닮은 차도녀 느낌을 주지만 웃을 때는 세상 귀여운 강아지 같은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나는 전체적으로 몸이 마르고 손발 또한 작다고 합니다. 허리는 21인치라고 하며 발 사이즈는 220mm이라고 하는데요. 163cm인 키에 비해 비해 발 크기가 매우 작습니다. 외모뿐만 아니라 노래, 춤 실력이 뛰어나고 랩까지 할 수 있어 팔방미인으로 통한다고 합니다.  

글 이태미 에디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