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이 차이 많이 나는 연예인 부부 모음

방송&연예

by hobbyissue aiinad 2021. 2. 25. 17:20

본문

최근 진화와 함소원의 결별설이 떠돌며 많은 이슈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들은 18살의 나이차로 유명한 커플이었는데요. 그렇다면, 이처럼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연예인 부부에 대해 알아볼까요?

 

소지섭, 조은정

사진= 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 캡처

소지섭과 조은정의 나이 차이는 17살 차이입니다. 조은정은 94년생으로, 소지섭보다 17살 연하이죠. 2019년 5월, 처음 연애 소식이 알려졌던 이들 커플은 다음 해인 2020년 4월,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열애를 인정한 지 거의 1년 만에 결혼을 한 것인데요. 열애설이 나자 소지섭은 자신의 SNS를 통해 조은정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은 2018년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개봉 당시, 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 리포터로 활동하던 조은정이 소지섭을 인터뷰하면서 처음 만났습니다.

이후 그들은 지인들과 함께 모임을 가지다가 점점 둘만의 시간을 가졌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박휘순, 천예지

사진= 프로그램 '아내의 맛' 캡처

박휘순과 천예지도 무려 17살 차이가 나는 부부입니다. 두 사람은 TV 조선의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 달달한 신혼 생활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천예지의 단아하고 착한 모습에 누리꾼들은 "박휘순 장가 잘 갔다"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2019년 여름에 한 광고제 행사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천예지는 행사 측 기획 담당이었고 박휘순은 첫 미팅 후 천예지를 보고 한눈에 반해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사실 결혼이 순탄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적지 않은 나이 차이와, 박휘순의 직업 때문에 천예지 집안에서 반대를 했다고 하네요. 박휘순의 직업이 불안정적이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박휘순의 노력 덕분에 둘은 결혼에 골인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백종원, 소유진

사진= 소유진 인스타그램 캡처

백종원과 소유진은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부부로 익히 유명합니다. 이들 부부는 15살의 나이차가 나지만, 소유진의 부모님은 30살의 나이차가 난다고 해서 화제가 된 바 있었죠.

백종원은 한 인터뷰에서, 사실 혼기를 놓쳐서 결혼을 거의 포기하고 있었다고 했는데요. 아내 소유진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들은 2013년에 결혼해 1남 2녀를 두고 있습니다. 2014년, 첫 아들을 낳았고 2015년에는 딸, 2018년에도 딸을 출산했다고 하네요.

부부는 현재, 34억 짜리 고급 빌라에 산다는 것이 밝혀져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에릭, 나혜미

사진=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3' 캡처

에릭과 나혜미는 12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한 부부입니다. 그들은 5년간 교제하다 결국 2017년 7월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 바 있습니다. 이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만이 초대돼 비공개로 진행됐다고 하네요.

사실 이 커플은 2013년, 한 누리꾼이 자신의 SNS에 계정에 글을 올리며 열애설 의혹에 휩싸였는데요. 그 누리꾼은 "6개월 전 피시방에 있는데 그 둘을 보았다. 나혜미가 에릭한테 여보라고 한 것 같기도 하다. 잘못 들었다기엔 3번이나 여보라고 부르더라"라고 말했습니다. 훗날 이 글은 성지가 되고 많은 누리꾼들은 댓글에 소원을 빌기도 했습니다.

글 이태미 에디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