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들 출산하자마자 별거했던 라니아 김유민X탑독 박세혁

방송&연예

by 라이프톡 2021. 1. 11. 22:27

본문

전(前) 탑독 출신 박세혁(P군)과 전(前) BP라니아 출신 김유민이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 5호 커플로 전격 합류한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11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우리 이혼했어요' 8회에서 5호 커플로 등장할 예정이어서 주목받고 있다.

'우리 이혼했어요' 제작진은 이날 "최고기·유깻잎 커플을 이을 젊은 세대 이혼 부부인 박세혁·김유민 커플이 그동안 밝힌 적 없는 이혼에 대한 속사정을 '우이혼'에서 털어놓는다"고 전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박세혁은 아이돌 그룹 탑독의 전 멤버로 P군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했고, 김유민 역시 아이돌 그룹 BP라니아에서 전 멤버로 활약했다. 두 사람은 2018년 결혼 당시, 한창 활동 중인 현직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결혼이라는 점에서 이슈를 몰고 왔던 바 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무엇보다 1년여의 연애 기간을 거쳐 2018년 결혼한 박세혁과 김유민은 그해 12월 아들을 출산했지만, 출산 소식과 함께 별거 사실까지 발표하면서 또 한 번 화제를 불러 모았다. 이후 두 사람은 별거를 거쳐 2019년에 결국 이혼에 이르러 실제 단 6개월에 불과한 짧은 결혼 생활을 마감했다.

특히 박세혁과 김유민은 2019년 이혼한 이후 단 한차례도 따로 만난 적 없는 그야말로 ‘현실적인 이혼 부부’의 면모를 드러냈다. ‘우이혼’ 출연을 통해 이혼 후 2년 만에 처음 만남을 갖는 것이어서 더욱 남다른 재회를 예고하고 있는 것.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더욱이 1991년생인 박세혁과 1994년생인 김유민은 각각 올해 나이 31세와 28세로, 색다른 2030 젊은 이혼 부부의 이야기를 전할 전망이다. 뜨거운 화제 속에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우이혼’ 2호 커플 최고기-유깻잎에 이어, 새로운 2030 젊은 이혼 부부 박세혁-김유민이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증폭시키게 될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