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튤립의 나라’ 네덜란드, 인기 명소 큐켄호프 공원 가는 법은?

여행&취미

by hobbyissue aiinad 2021. 2. 24. 17:31

본문

네덜란드의 봄에는 언제 어디서나 튤립을 볼 수 있습니다. 더구나 매년 암스테르담에서는 튤립 페스티벌이 열리기도 하죠. 또한 큐켄호프 공원은 봄철에 반드시 들러야 하는 여행지기도 합니다. 이곳에는 튤립뿐만 아니라 수선화와 히아신스, 크로커스 같은 봄꽃도 피어있습니다.

큐켄호프로 가는 꽃 여행

큐켄호프에 갈 수 있는 여러 가지 교통수단이 있다. 자전거를 타거나 버스, 기차, 자동차를 타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버스타고 가는 법

먼저 스키폴 공항에서 858번 버스를 타는 방법이 있어요. 이 버스는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동안 큐켄호프 공원까지 직행 운영합니다. 이동 시간은 약 30분 정도 걸립니다.

라이덴에서부터 큐켄호프 익스프레스라고도 불리는 854번 버스를 타면 공원까지 한 번에 갈 수 있어요. 더불어 이 버스로 할렘까지도 갈 수 있는데요. 그 외에 50번과 57번 버스도 큐켄호프 공원까지 데려다 줍니다.

암스테르담에서 큐켄호프까지 이동할 방문객의 경우 스키폴 공항이나 라이덴, 할렘에서 기차를 찾아 탈 수도 있습니다. 그 후 마을에서 내려 버스를 타고 이동하면 됩니다. 그리고 하루 일정으로 큐켄호프 공원까지 이동하는 투어용 버스도 운행하고 있습니다.

암스테르담에서 큐켄호프 공원까지 이동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197번 버스를 타고 라이세플린, 레이크스 미술관, 뮤지엄플레인까지 이동하는 것이죠. 그 후 스키폴 공항에서 하차한 후 858번 버스를 타면 됩니다.

또한 버스 요금과 큐켄호프 공원 입장료가 결합된 티켓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암스테르담에서부터 이동하는 경우 30유로 (4만 원)이며 앞서 말한 다른 도시에서 이동할 경우 25유로 (3만3,000원)에 살 수 있습니다.

큐켄호프 공원까지 빠르게 이동하고 싶은 경우 암스테르담과 로테르담, 헤이그에서 출발하는 투어 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차타고 가는 법

큐켄호프 공원은 리세와 가깝기 때문에 자동차로 이동하는 것이 가장 편리하죠. 리세는 사우스 홀랜드의 일부며 라이덴과 할렘 중앙에 있습니다. 리세에서 A4 고속도로를 타고 4번 출구에서 빠져나오면 됩니다. A44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경우 3번 출구로 이동하면 됩니다. 큐켄호프 공원에 도착하게 되면 적당한 가격의 주차 공간을 찾을 수 있죠.

택시타고 가는 법

그리고 온라인으로 택시를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목적지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는 방법이며 소그룹인 경우 요금도 적당하죠.

자전거타고 가는 법

큐켄호프 공원까지 자전거로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한 가이드 바이크 투어와 바이크 렌탈 서비스도 있습니다. 이 서비스의 티켓은 온라인으로 예약 가능해요.

사진 인스타그램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