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드래곤과 열애설에 휩싸였던 그녀들

방송&연예

by aiinad 2021. 2. 25. 10:48

본문

사진=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최근 지드래곤과 제니의 열애설이 핫합니다. 지난 24일, 디스패치에서 제니와 지드래곤이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기 때문이죠. 이에 대해 양측은 "개인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라는 입장인데요.

그런데 지드래곤은 과거에도 몇몇 여자 연예인들과 열애설에 휩싸인 적이 있었죠. 그렇다면 그와 열애설이 났던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요?


주연

사진= 주연 인스타그램

주연은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의 배우로, 은근히 큰 키와 날씬한 몸매를 자랑합니다. 과거 '인터넷 얼짱'으로 이름을 날렸던 시절도 있다고 하네요. 그녀는 지난 2017년, 당시 유행하던 동영상 어플 '콰이' 계정에 지드래곤과 찍은 사진을 올려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한눈에 봐도 다정해 보였던 그 둘은 이후에도 패러글라이딩 데이트를 했다는 말이 떠돌았고, 제주도에 있는 지드래곤의 별장에 함께 갔다는 기사까지 나면서 소문은 커져만 갔는데요. 당시 양측 소속사는 확인이 어렵다는 말로 이를 부정했습니다.

사진= 주연 인스타그램

한편, 최근 지드래곤과 제니의 열애설이 불거진 뒤 주연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녀는 별다른 글 없이, '빨간 머리 앤'의 캡처본을 올렸습니다. 그 사진은 주인공 앤이 "제 경험인데요, 즐기겠다고 마음을 굳게 먹으면 항상 즐길 만한 걸 찾을 수 있어요. 물론 마음을 정말 굳세게 먹어야 하죠"라고 말하는 내용입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제니한테 하는 말 아니냐"라는 의견과 "열애설 나기 전에 올린 거 같은데 왜 이렇게 호들갑이냐"는 반응으로 나뉘었습니다.


설리

사진= 설리 인스타그램

지난 2017년, 지드래곤과 설리는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설리가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반지가 지드래곤이 끼고 있는 것과 같다는 의혹이 제기됐기 때문인데요. 그 둘은 구하라, 가인 등 동료들과 함께 놀이공원에 갈 정도로 친분이 있는 사이였다는 것이 밝혀져 더욱 화제가 됐습니다.

그러나 지드래곤의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는 "말도 안 되는 이야기다. 지드래곤에게 물어봤더니 어이없다고 웃더라"라고 반응해 열애설은 일단락되었습니다.


미즈하라 키코

사진= 키코 인스타그램

미즈하라 키코는 아버지가 미국인이고, 어머니가 재일교포 한국인입니다. 그들은 2010년, 일본 산케이 신문의 열애설 보도를 시작으로 몇 년 동안 수차례의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그들은 이를 부인했지만 다정한 모습으로 스킨십을 하는 사진, 이태원의 한 클럽에서 키스하는 사진 등이 찍혀 모두들 그들을 의심했는데요. 그 후 MBC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지드래곤이 키코와의 결별을 언급해, 사실상 둘이 연애했던 사실은 인정한 바 있습니다.


고마츠 나나

사진= 고마츠 나나 인스타그램

고마츠 나나 역시 일본의 모델입니다. 그녀와 지드래곤은 2016년부터 열애한다는 의혹을 받았는데요. 국내가 아닌 일본의 주간지에서 두 사람의 열애설 보도를 뿌려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당시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가 고급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모습이 포착됐고, 여기에 고마츠 나나가 "지용을 언젠가 만날 수 있도록 힘내서 일하자"라는 문구를 블로그를 통해 언급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 후 두 사람이 함께 찍은 비밀 계정이 해킹당해 사생활이 유출되면서, 누리꾼들은 "이건 너무한 거 아니야" "사생활 침해다"라는 반응이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글 이태미 에디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