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범준도 울고갈 전세계 벚꽃 핫플레이스 모음.zip

여행&취미

by 라이프톡 2021. 2. 25. 14:02

본문

겨울의 매서운 추위 끝에는 아름다운 벚꽃이 우리를 찾아온다. 다양한 꽃과 나무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봄. 봄에 피는 꽃은 많지만 그중에서도 벚꽃은 많은 이가 기다리고 보고 싶어 하는 꽃이에요.

매년 벚꽃이 필 때면 여의도 벚꽃축제만 생각나나요? 하지만 국내와 가까운 일본 외에도 벚꽃을 즐길 수 있는 명소는 세계 곳곳에 있죠. 지역별로 벚꽃 종류와 색깔도 다양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는 벚꽃축제. 벚꽃 즐기기 좋은 명소를 알아보자구요.

일본

일본은 어디든 벚꽃으로 넘쳐납니다. 그 중에서도 벚꽃을 보기 가장 좋은 장소는 교토와 도쿄이며 4월에 만발합니다. 벚꽃이 만발하는 4월 셋째주에는 히로사키에서 벚꽃 축제가 열립니다. 벚꽃을 즐기기 위해 유람선을 타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미국 워싱턴 D.C.

벚꽃은 워싱턴에서 3월 15일부터 피기 시작해 2주간 지속됩니다. 워싱턴에 벚꽃을 보러 가고 싶다면 3월 중순쯤 가는 것이 가장 좋아요. 많은 사람이 벚꽃을 보기 위해 미국 워싱턴 D.C.에 있는 인공 호수인 타이들 베이슨을 방문하며 이곳은 사진 찍기에도 좋은 장소에요. 3~4월 벚꽃과 관련된 다양한 축제가 열립니다.

인도 메갈라야

인도 메갈라야에서는 일본 전통에 영감을 받아 매년 11월 중순 평화와 번영을 기리는 국제 벚꽃 축제가 열립니다. 이 축제에서는 연극 및 코스프레 등 다양한 행사를 즐길 수 있어요. 4월에 벚꽃을 보지 못했다면 11월에 메갈라야를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미국 시애틀

매년 봄, 시애틀의 거리와 공원은 분홍색 벚꽃으로 빛이 납니다. 시애틀에서는 특별한 벚꽃 행사가 열리지는 않지만 공원에서 사진을 찍으며 벚꽃을 즐기기 좋습니다. 시애틀에서는 4월 셋째주에 벚꽃이 만발합니다.

미국 필라델피아

필라델피아에서는 상당수의 일본인들이 거주하고 있어 매년 4월 초에 벚꽃 축제가 열립니다. 이 축제에서 일본 문화, 예술, 음식 등을 즐길 수 있어요. 벚꽃을 보고 싶지만 지나치게 많은 인파는 싫다면 필라델피아를 방문해보자구요.

진해

국내에서도 곳곳에서 벚꽃 축제가 다양하게 열립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것은 4월 초에 열리는 진해 벚꽃 축제에요. 제주도, 화개, 경주 등도 벚꽃으로 유명하죠.

프랑스 파리

파리에서는 3월 말에서 4월 초에 벚꽃이 만발합니다. 파리에서 벚꽃을 즐기기 가장 좋은 장소는 노트르담 대성당 근처에요.

스페인 헤르테 밸리

헤르테 밸리에는 200만 그루 이상의 흰색 벚꽃 나무가 심어져 있어서 벚꽃이 피면 마치 눈이 내린 것처럼 보입니다. 헤르테 밸리의 벚꽃 만발 시기는 4월 첫째주에요. 헤르테 밸리에서 열리는 벚꽃 축제에서는 요리 수업, 가이드 투어, 음악 공연, 수공예 마켓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웨덴 스톡홀름

스톡홀름에서는 4월에 벚꽃 축제가 열리며 분홍색 벚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총 63그루의 벚꽃 나무가 심어져 있어요. 주로 4월 중순에 방문하는 것이 가장 좋아요.

리투아니아 빌뉴스

빌뉴스에는 일본 문화의 영감을 받은 벚꽃 정원이란 곳이 있습니다. 가족들끼리 방문하기 좋은 곳이며 벚꽃 한가운데에서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좋죠.

벚꽃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최적의 날짜를 골라서 멋진 장소로 떠나보자구요.

사진 인스타그램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