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숨겨진 비주얼 멤버는 누가 있을까?

방송&연예

by aiinad 2021. 3. 8. 15:47

본문

연예계에는 비주얼도 좋고 끼도 넘치는 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훌륭한 비주얼을 지녔음에도 불구하고 잘 알려지지 않은 아이돌들도 있지요. 혹은 가창력이나 댄스 실력에 가려 비주얼이 잘 언급되지 않는 이들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숨겨진 비주얼 멤버로 통하는 남자 아이돌은 누가 있을까요?

 

비투비 민혁

사진= 민혁 인스타그램 캡처

비투비의 맏형인 민혁은 1990년생으로, 올해 32살입니다. 서른이 넘는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하여 동안 소리를 늘 듣는 멤버입니다. 

그는 아육대에서 딴 메달만 도합 20개가 넘는데요. 덕분에 아육대 레전드 체육돌로 불립니다. 팀 내에서도 유연성과 순발력, 민첩성 등이 뛰어난 멤버로 꼽히고 있다는데요. 아육대뿐만 아니라 출발 드림팀에도 나와 체육돌의 면모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민혁은 이렇게 육상에서의 활약 때문에 비주얼이 비교적 언급되지 않는 멤버이기도 합니다. 사실 한눈에 봐도 큰 눈망울과 오뚝한 콧대를 지녔는데도 말이죠. 알고 보면 외모뿐 아니라 노래, 춤, 랩, 작사, 작곡, 게임 등 못하는 게 없는 멤버라고 하네요.

 

펜타곤 옌안

사진= 펜타곤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펜타곤에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는 옌안은 서브 보컬이지만 남다른 목소리도 시선을 압도하는 멤버입니다. 특유의 예쁘고 독특한 음색 덕분에 그가 노래 부를 때마다 귀 호강을 한다는 팬들이 많다고 하네요.

상하이에서 온 그는 펜타곤 내에서 비주얼로 유명해 '상하이 프린스'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얼굴도 잘생겼지만 187cm라는 큰 키를 가지고 있어 '다 가진 남자'라고도 불린다고 하네요. 같은 멤버인 유토는 옌안을 처음 봤을 때 '세상에 이런 사람도 있구나'하며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스트레이 키즈 리노

사진= 스트레이키즈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리노는 데뷔 전 방탄소년단의 백업댄서로 활동하며 일본까지  다녀오는 등 화려한 경력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팀 내에서 춤을 잘 추는 멤버로 손꼽히죠. 춤출 때 강약 조절을 잘하고 동작 연결을 자연스럽게 하기로 호평이 나있다고 합니다. 소속사인 JYP에 입사한 뒤에는 40가지 동작을 2주 만에 통과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하네요. 이는 JYP 내에서 신기록이라고 합니다.

그는 하얗고 큰 눈, 오뚝한 코를 가지고 있어 팀 내에서 비주얼 멤버로 통하는데요. 이목구비의 조화가 좋아 '조각 미남', '정석 미남' 등으로 불린다고 합니다. 또한 큰 눈 때문인지 김동준, 한가인, 야마자키 겐토 등의 연예인과 닮은 꼴로 불린다고 하네요.

 


SF9 휘영

사진= sf9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SF9의 휘영은 매력적인 저음의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서브 래퍼입니다. 같은 저음 대 멤버인 주호와 찬희보다도 또랑 한 게 특징이죠.

휘영은 180cm의 큰 키와 꽃미남 같은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선이 고와 긴 머리가 잘 어울리며 꽃미남이라고 불립니다. 고양이 상이라 팬들 사이에서는 '아기 고양이'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닮은 꼴로는 배우 김재욱이 자주 언급된다고 합니다.

 


아스트로 문빈

사진= 문빈 인스타그램 캡처

팀 내에서 서브보컬과 메인 댄서를 담당하고 있는 문빈은 눈에 띄는 무대 퍼포먼스로 대중을 사로잡는 아이돌입니다. 큰 키와 길쭉한 팔 다리 덕분에 춤선이 더욱 예뻐 보이기는 멤버기도 하지요. 또한 뛰어난 음감과 가창력으로 주로 곡의 도입부와 후렴구를 담당한다고 하네요.

문빈은 전체적으로 날카로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여우상 미남입니다. 하지만 애교살이 도톰하고 웃을 때는 눈이 반달처럼 내려가 순한 강아지 같은 모습을 보여주곤 합니다.

글 이태미 에디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