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년만에 열애설 해명한 걸그룹 멤버 “누구?” (+이상형)

방송&연예

by hobbyissue aiinad 2021. 8. 19. 17:37

본문

5년만에 열애설 해명한 우주소녀 '루다'

5년만에 자신을 둘러싼 열애설을 네이버 V LIVE로 해명한 걸그룹 멤버가 있다. 우주소녀 루다는 같은 소속사의 보이그룹 멤버와 온라인 상에서 유포된 열애 루머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18일 네이버 V LIVE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에 나선 루다는 데뷔 이후 꾸준히 제기된 열애설 루머에 대한 적극적으로 해명했다. 

우주소녀저장소 유튜브 캡쳐
우주소녀저장소 유튜브 캡쳐

루다는 "6년차다. 이제 할 말은 해야겠다. 내가 젓가락질을 못했는데 노력해서 잘하게 된 케이스라 이상형을 '젓가락질 잘하는 사람'이라고 했다. 왼손 젓가락질이라고 말한 적은 단 한번도 없다. 오해하지 마시라. 진짜 이 얘기 너무 하고 싶었는데 묵은 체증이 쑥 내려가는 기분"이라고 밝혔다. 

우주소녀저장소 유튜브 캡쳐
우주소녀저장소 유튜브 캡쳐

이어 "왼손잡이가 좋다고 한 이유는 특이하기 때문이다. 어릴 때 왼손잡이는 똑똑하다는 말이 있었다. 이상형을 물으셔서 예의바른 사람이라고 했더니 특이한 게 없냐고 해서 머리 쥐어짜다 한 말이다. 특별한 얘기 해주려다 큰 오해를 불렀다"고 털어놨다.

루다는 "살다보니 별의별 일이 다 있다. 모든 연예인은 루머가 있다. 사람이 하고 싶은 말만 다 하고 살 수 없으니 6년 동안 참았다. 팬분들은 내 마음을 알아주길 바랐다"고 전했다.

온라인커뮤니티

루다는 과거 이상형으로 젓가락질을 잘하는 사람과 왼손잡이를 꼽은 바 있다. 이에 일부 네티즌은 특정 인물을 지목한 게 아니냐며 근거 없는 열애설을 제기했다.

해당 게시글을 본 누리꾼들의 반응
해당 게시글을 본 누리꾼들은 "여기는 보나기현이 찐이잖아.....","근데 뭔가 개웃겼을듯 안사귀는데 사귄다고 이곳저곳에서 말 나오고 개민망;;","루다가 말한내용 간단하게 정리하면 젓가락질-> 예전에 젓가락질 못했었고 쉽게 고치게 되면서 젓가락질 잘하는 사람=성실한 사람이라고 생각했음 왼손잡이-> 팬이 이상형 물어보는데 진부한거 말고 대답해달라기에 어릴때 어른들이 왼손잡이는 똑똑한 사람이 많다는 말 생각나서 적은거임 지금은 이런거 안중요한거 잘 알고있고 이제 루머 그만 퍼졌으면" 등 다양한 의견의 댓글이 달렸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