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세 배우' 구재이가 밝힌 깜짝 소식(+사진有)

방송&연예

by aiinad 2020. 7. 23. 14:58

본문

 

"새롭고 놀라움의 연속"

 

(사진출처=ⓒ구재이 인스타그램)

 

배우 구재이가 결혼 2년만에 임신 16주 소식을 알렸다.  

22일 구재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아 사진을 올리며 임신 소식을 알렸다. 구재이가 공개한 사진에는 태아의 발과 손, 머리 형태 등이 분명하게 보였다.  

 

"잘 자라고 있어"

 

(사진출처=ⓒ구재이 인스타그램)

 

구재이는 "갑자기 찾아와 깜짝 놀라게 한 리보. 아직은 모든 것이 낯설고 새롭고 놀라움의 연속이지만 건강하게 16주를 지나며 잘 자라고 있어 감사한 마음뿐이네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반갑다 리보야"라며 아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최희서는 "리보♥"라는 댓글을 달았고 안정환 아내 이혜원도 "축하축하!!!!!!"라는 댓글을 달아 구재이의 임신을 축하했다. 신현빈도 하트 이모티콘을 달며 구재이를 축하했다.  

팬들도 "16주인데 엄청 잘 보이네요. 축하해요", "축복해 리보야", "축하드려요, 늘 건강 유의하세요", "순산 기운 팍팍" 등의 댓글로 구재이의 건강과 순산을 응원했다.  

 "1년간 교제 끝에 결혼"

 

(사진출처=ⓒ구재이 인스타그램)

 

구재이는 2018년 12월 지금의 남편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구재이의 남편은 5세 연상의 일반인으로 프랑스의 한 대학에서 교수로 재직 중이다. 두 사람은 1년간 교제 끝에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구재이는 서울예술고등학교 무용과 출신으로 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 `라스트`, `오 나의 귀신님`,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등에 출연했다. 특히 그녀는 모델 출신답게 남다른 몸매 라인을 가지고 있어 팬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사고 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