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놓치면 안되는 '좋은 남자'의 특징 5가지

심리&사랑

by aiinad 2020. 7. 28. 15:24

본문

 

"놓치면 안 되는 좋은 남자 특징"

 

사진= 사이코지만 괜찮아

모두 다른 연애를 하지만 연애의 패턴은 거기서 거기다. 좋은 남자로 느끼는 남자 유형도 마찬가지. 이상형은 다 다르지만 여자들이 ‘좋은 남자’라고 느끼는 유형은 결국엔 다 비슷하다. 놓치면 안 되는 좋은 남자 특징을 알아보자.

사진= giphy

다른 여자에게 선을 긋는다

여자 문제에 있어서 깔끔한 남자를 만나야 한다. ‘여사친’이라는 명분 아래 여자친구 외에 다른 여자들과 가깝게 지내는 남자들이 있다. 이런 남자는 언젠가 꼭 한 번은 여자 문제로 속상하게 할 확률이 높다. 애초에 빌미를 안 만드는 남자를 만나는 것이 정신 건강에 이롭다는 사실.

사진= giphy

감정적으로 행동하지 않는다

좋은 남자인지 알아보는 법은 간단하다. 안 좋은 일이 있을 때 어떻게 행동하냐를 보는 것이다. 진짜 좋은 남자는 기분이 안 좋을 때도 예의와 상식을 지킨다. 감정적으로 행동하는 남자는 심하면 폭력까지도 행할 수 있다. 감정적일 수 밖에 없는 상황에서도 평정심을 유지하며 대화로 해결하는 남자가 좋은 남자다.

사진= giphy

있는 그대로 사랑한다

겉모습을 보고 사랑에 빠질 수는 있지만 연인 사이로 발전했을 때도 겉모습만 본다면 곤란하다. 좋은 남자는 여자의 겉모습이 아니라 존재 자체를 사랑하는 남자다. 외모, 가치관, 생활 등 여러 부분에서 자신의 가치관을 여자친구에게 강요하지 않는다. 언제나 여자의 의견을 존중한다.

사진= giphy

일상을 공유한다

온종일 무엇을 하고 다녔는지 모르는데 남자친구를 굳게 믿을 수 있는 사람은 없을 것. 당연히 계속 먼저 연락하게 되고 무엇을 하는지 자꾸 묻게 된다. 집착하게 될 수도 있다. 좋은 남자는 여자친구가 이렇게 애탈 일이 없게 먼저 자신의 일상을 공유한다. 종종 현장감 넘치는 사진까지 보내는 센스도 잊지 않는다.

사진= giphy

진심을 보여준다

연인 사이에서 밀당은 독이 될 수 있다. 서로의 마음을 오해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드라마에 나오는 츤데레 남자에 설레는 이유는 남자가 뒤에서 챙겨주는 모습도 다 볼 수 있어서다. 현실에서는 투덜거리는 모습밖에 볼 수 없다. 뒤에서 챙겨주고 있다는 사실은 알 수 없다. 이는 츤데레의 숙명과도 같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