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초부터 '아내의 맛'이 목적이었냐며 욕먹는 김사은-성민 부부

방송&연예

by 라이프톡 2021. 1. 19. 17:10

본문

키스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던 슈퍼주니어 성민과 김사은이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한다.

출처 인스타그램

 

19일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에는 성민, 김사은 부부가 출연해 ‘미스트롯2’ 관련 이야기를 전한다.

성민과 김사은은 지난 2014년 뮤지컬 '삼총사'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그해 9월 열애를 인정했으며, 3개월 뒤인 12월 결혼식을 올렸다.

출처 인스타그램

결혼 과정에서 팬들을 기만했다는 의혹이 불거지면서 슈퍼주니어 팬덤에서 '보이콧' 움직임이 있었고, 이후 성민은 슈퍼주니어 완전체 활동에서 빠진채 개인 활동을 이어왔다.

성민의 아내 김사은은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면서 유튜브 채널 '샨토끼'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미스트롯2'에서 아내 김사은을 위해 성민이 무대에 올라 외조를 펼친 것. 당시 김사은과 성민이 깜짝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이목을 모았다.

미스트롯2

 

안타깝게도 김사은은 0표를 받으며 탈락했지만, 성민과 김사은의 무대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또한 이번 '아내의 맛' 출연 확정 이후 연일 실시간검색어를 장악하고 있다.

미스트롯2

누리꾼들은 "아내의 맛이 목적이었나" "키스퍼포먼스에 예능까지" "요즘 일 없나보네" "슈주 성민 안보고싶다" 등과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