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재훈의 11년만에 결혼·출산 고백

방송&연예

by aiinad 2020. 2. 7. 06:31

본문

(출처=MBC)

 

최근 연예인들의 결혼 및 출산 고백이 이어지고 있다. 배우 방성준, 래퍼 길에 이어 그룹 쿨의 이재훈도 결혼과 출산을 고백해 이목을 모으고 있다.

 

5일 이재훈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미 결혼해서 두 아이의 아빠인 사실을 털어놨다.

 

(출처=SBS)

 

해당 매체에 따르면, 이재훈은 지난 2009년 오랫동안 사귄 여자친구와 부부의 연을 맺고 2010년 득녀, 2013년 득남해 가정을 꾸렸다. 이들은 결혼식을 정식으로 올리진 않았으나, 현재 행복한 가정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매체는 이재훈이 "언젠가 기회가 되면 공개적으로 결혼한 사실과 예쁜 아이들을 키우는 아빠라는 걸 알리고 싶었다. 숨기려고 한 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갑자기 이 사실을 고백할 마땅한 자리나 기회도 없었다. 그래서 이번에 용기를 내서 말한다"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3~4년 교제했으며, 첫 아이 출산 후 결혼식을 올리려고 했으나 아내가 임신중독증과 부정맥 등에 의한 건강문제로, 힘든 시기를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다.

 

(출처=JTBC)

 

또한 이재훈은 "아내도 연예인의 가족이자 아내로서 주목받거나 알려지는 삶을 부담스러워했다. 대중의 사랑을 받고 살아가는 입장에서 동작 하나, 하나가 조심스럽다 보니 바보처럼 우물쭈물하고 살아왔는데 늦었지만 더 이상 공개를 늦춰서는 안 되겠다는 생각에 아내와 가족과 상의했다. 주변에서도 큰 용기를 줬다. 현명하고 항상 내 편이 되어주는 아내와 결혼한 것과 예쁜 아이들이 있는 아빠라는 걸 말하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아내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이재훈은 "아내가 7세 연하인데 현명하고 똑똑하다"라며, “리마인드 웨딩을 꼭 하고 싶다. 친한 지인들, 가족들 다 초대해서 정식으로 결혼식도 올리고 축복도 받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재훈은 1994년 쿨 1집을 내며 가요계 데뷔했다. '해변의 연인'·'송인'·'애상'·'슬퍼지려 하기 전에'·'All For You'·'작년, 오늘'·'사랑합니다' 등 수 많은 히트곡을 선보였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