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시아에서 가장 저렴한 휴가지 TOP 3

여행&취미

by 라이프톡 2021. 3. 8. 18:31

본문

타임지는 2인 여행을 기준으로 비용을 산출했고, 편의시설, 날씨, 안전, 보행성을 고려했다. 그 결과 선정된 아시아의 저렴한 휴가지 세 곳을 소개합니다.

중국, 시안(Xi’an, China)

중국 시안(Xi’an)에서는 2인 기준으로 일주일에 3,000달러 정도의 비용이 들 것이에요. 상하이에서 하룻밤 묵는 경비가 평균 157달러인데 비해, 시안은 평균 숙박료가 93달러인 가장 저렴한 도시 중 하나죠. 시안 셴양(Xianyang) 국제공항을 가는데 600달러가 조금 넘는 돈을 항공료로 쓸 준비를 해야 합니다.

관광객들은 역사적인 1,000명의 점토로 만든 병사들이 있는 병마용 조각상과 박물관에 들를 수 있죠. 더 많은 점토 병사들은 진시황릉에서 볼 수 있는데, 고대 중국인들의 일상생활을 엿볼 수 있어요. 무덤의 유리 바닥을 통해 현재 진행 중인 발굴 작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발리(Bali, Indonesia)

이곳은 여행객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이며, 2인 기준으로 일주일 동안 머무는 데 겨우 3,500달러밖에 들지 않는데요. '신들의 섬'으로 가는 데에 항공료로 약 860달러가 들지만, 인도네시아로의 여행은 비할 바 없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에요. 발리의 모래사장에서 햇볕을 쬐고 고대 사원을 경외할 것을 기대하시라구요.

가장 인기 있는 해변은 섬의 남쪽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남쪽에는 서핑하는 사람들이 몰려드는 발랑안(Balangan) 해변과 패들 보드 위에서 노를 젓거나 수상 요가를 하는 사람을 위한 칸구(Canggu) 해변이 있어요. 서쪽 끝에서는 발리 바랏 국립공원(Bali Barat National Park)에서 거대한 다람쥐, 루사 사슴, 발리 구관조를 볼 수 있습니다. 섬의 북쪽 부분에 있는 고대 사원들을 방문하는 것도 잊지 말라구요. 발리 힌두교의 중심 사원인 푸라 베사키(Pura Besakih)는 아궁(Agung) 산에 위치한 섬의 가장 높은 지점에 위치해 있어요. 이 사원 단지는 실제로 탐험하는데 몇 시간이 걸릴 수도 있는 80개의 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국, 제주도(Jeju Island, South Korea)

올해는 항공기와 호텔이 전년 대비 저렴하기 때문에 제주도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에요. 여행객들은 협재 해수욕장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중문 해수욕장에서는 태평양이 제공하는 서핑을 즐길 수도 있죠.

산에 오르려는 사람들은 사화산인 성산 일출봉에 오를 수 있습니다. 화산암붕과 종유석이 있는 5마일 길이의 용암 동굴인 만장굴도 여행객들의 탐사를 기다리고 있죠. 물론, 제주민속촌(Jeju Folk Village)에서 전통 혼례복을 입고 조랑말을 타고 300년 보존된 건물들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사진 인스타그램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