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준 정소민 3년 연애 종지부(+결별 이유)

방송&연예

by 라이프톡 2020. 6. 26. 17:19

본문

 


"3년 연애의 종지부를 찍었다"


 

 

(사진=이준 정소민 인스타그램)

 


이준과 정소민이 3년의 연애의 종지부를 찍었다. 


26일 여러 언론 보도에서는 이준과 정소민이 최근 3년간의 만남을 끝내고 각자의 길을 걷는다고 알려졌다 이준과 정소민 측은 "좋은 선후배로 남아 서로를 응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사진=이준 정소민 인스타그램)

 

 

이준과 정소민은 2017년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를 계기로 만나 드라마 종영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정소민은 이준이 2017년 10월 군대에 들어가고 공황장애를 앓았을 때도 이준의 곁을 지킨 것으로 알려졌다. 


그랬던 이준과 정소민의 결별에 팬들은 충격적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팬들은 "잘 어울렸는데", "라디오도 물려 받았는데", "내 최애 커플이 이렇게", "이준 정소민 결별 사유가 뭐였길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kbs / 정소민 인스타그램)

 


"사생활이라..."


 



이준과 정소민의 결별 이유에 정소민 소속사 측은 "사생활이라 드릴 말씀이 없다"라고 밝혔다. 이준 소속사 관계자는 "서로 떨어져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소원해져서 각자 일에 더 집중하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정소민은 최근 KBS 드라마 `영혼수선공`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신하균과 호흡을 맞췄다. 25일 `영혼수선공` 종영 이후 정소민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이준은 제대 후 정소민이 진행하던 라디오 SBS 파워FM `영스트리트`를 진행 중이다. 또 그는 넷플릭스 드라마 `고요의 바다`로 연기 활동 재개를 준비 중이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