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럭셔리한 수평선 View, 부산 '시그니엘'로 떠나자

여행&취미

by 라이프톡 2020. 9. 4. 16:48

본문

전객실 테라스 보유로 객실에서 조망 가능한 오션뷰,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야외 인피니티 풀, 투숙객 전용 'Salon de SIGNIEL' 게스트라운지까지! 다양한 호캉스 힐링공간을 제공하는 시그니엘 부산!

출처 시그니엘 부산

얼마전 새롭게 오픈하면서 많은 이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시그니엘 부산은 부산 내 최고 높이를 자랑하는 LCT 빌딩에 들어섰다. 이 빌딩의 층수는 무려 101층이다. 호텔이 자리 잡고 있는 층은 3-19층이다.

출처 시그니엘 부산

시그니엘 부산은 26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이 해운대 해수욕장과 미포항의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발코니를 갖추었다.

진정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시그니엘 부산은 다이닝 레스토랑, 바&라운지 그리고 베이커리를 맛볼 수 있다. 특히 호텔 5층에 위치한 올데이 레스토랑 더 뷰는 제철 식재료로 조리되어 매일 신선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출처 시그니엘 부산

 

출처 시그니엘 부산

또한 눈 앞에 펼쳐지는 끝 없는 수평선 view. 한정된 수영장이 마치 넓은 바다처럼 느껴지는 마법 같은 분위기이다. 인피니티 풀은 6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27-29도 정도의 미온수풀로 운영된다. 실내 풀 또한 개방감 있게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야외수영장을 강점으로 두고 있는 해운대 호텔들 사이 에서도 충분히 메리트가 있다.

출처 시그니엘 부산

 

출처 시그니엘 부산

더불어 해운대 최고의 오션뷰를 자랑하는 시그니엘 부산의 더 라운지에서는 미쉐린 3스타 셰프 '브루노 메나드(Bruno Menard)'의 감각적인 시그니처 디쉬와 파티쉐를 선보인다.

바다위로 펼쳐지는 선셋을 바라보며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출처 시그니엘 부산

핫하게 부상중인 부산시그니엘에서 보낸 럭셔리한 호캉스. 올 여름 휴가는 이 곳에서 잊지 못할 하루와 행복한 숙면을 꿈꿔보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