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느 남자 배우가 사랑한 춘천 의암호+빵 맛집

여행&취미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10. 21. 16:12

본문

탤런트 배도환이 강원도 춘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생생정보

20일 방송된 KBS2 ‘2TV 생생정보’에서는 배도환이 출연해 강원도 춘천 여행지를 소개했는데요. 

이날 백도환은 춘천을 잊지 못할 제2의 고향으로 꼽았습니다. 그는 “제 고향은 사실 서울이다. 근데 춘천은 제 인생에서 빼놓지 못할 추억의 장소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이어 “드라마 ‘첫사랑’을 촬영한 하면서 잔잔한 물결을 바라보면서 멍하니 12시간을 대기하기도 했다. 작품 이야기를 나누면서 울고 웃던 의암호를 소개해드리겠다”고 말했는데요.

생생정보

춘천 의암호는 북한강과 소양강의 물줄기가 만나는 곳입니다. 호수를 바라보며 산책을 즐길 수 있어 관광 명소로 꼽히는데요. 배도환은 “지금처럼 수변 산책로가 없었지만 제가 의암호 주변으로 감독님과 걸어갔던 적이 있다. 만에 하나 네가 동팔이 역할을 소화 못하면 방송국을 그만두라고 하셨다. 가슴이 굉장히 떨렸다. 그런데 의암호를 바라보니까 어지럽던 마음도 편해지고 자신감도 생겨서 오늘날의 제가 있지 않나 싶다”고 회상했습니다.

한국의 아마존 강이라 불리는 의암호 중도 물레길도 인기입니다. 배를 타고 주변 갈대밭을 만끽할 수 있어 색다른 여행지로 꼽히는데요. 

생생정보

두번째 여행지로 배도환은 춘천 빵집을 언급했습니다. 춘천 빵집에는 백옥을 넣은 빵이 존재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빵집 옆 건물에는 1968년 발견된 국내 유일의 ‘백옥 광산’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