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혼산' 화사 별보러 간곳? (+위치, 전망대, 사진 有)

여행&취미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10. 27. 16:22

본문

화사가 별구경을 하면서 폭풍 먹방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나 혼자 산다

27일 재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화사는 직접 차를 몰아 별구경할 수 있는 곳으로 향했습니다. 화사는 별구경 장소에 도착해 손으로 눈을 가리고 차에서 내린 뒤 셋을 세고 손을 뗐는데요. 

밤하늘에는 수많은 별이 가득 빛나고 있었습니다. 서울에서는 볼 수 없는 광경에 무지개 회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화사는 "진짜 제가 봤다"며 화면에 나온 그대로 별들이 가득했다고 전했는데요. 

화사는 별을 멍하니 바라보면서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말을 잊게 만드는 밤하늘에 화사는 입을 틀어막고 계속해서 하늘을 관찰했습니다. 

나 혼자 산다

별구경을 끝낸 화사는 삼겹살과 주꾸미 삼겹살 비빔밥, 달걀찜을 먹었는데요. 다이어트를 한다던 화사는 "완전 크게 한 숟가락 크게 막고 그대로 싸서 집에 가져가면 되니까"라며 웃어 보였습니다. 

화사는 주꾸미 삼겹살 비빔밥을 맛깔나게 비빈 뒤 한 숟갈 크게 먹었습니다. 이후 그녀는 한 입에서 끝내지 않고 주꾸미 삼겹살 비빔밥을 연신 먹으며 폭풍 먹방을 선보였는데요. 

나 혼자 산다

여기에 화사는 삼겹살과 명이나물을 같이 먹는 센스를 보여 무지개 회원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화사는 "상황에 따라서 바뀔 수도 있다"며 다이어트를 결심했던 게 민망한 듯 웃으며 말했는데요. 

한편 '나 혼자 산다' 방송 후 화사가 방문한 별구경 장소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화사가 별을 보러 간 곳은 경기도 가평의 화악터널쌈지공원으로 알려졌는데요.

나 혼자 산다

안반데기는 강원 강릉시 왕산면에 위치한 해발 1100m의 전국 최대 규모의 고랭지 채소 단지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별이 가장 많이 보이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안반데기에 있는 멍에전망대와 일출전망대가 별을 관찰하기 좋은 장소로 꼽힙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