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죽어도 운동은 싫다면 따라해 보세요” 숨 쉬는 것만큼 쉬운 살빼는 습관 4

헬스&다이어트

by hobbyissue aiinad 2020. 3. 3. 08:31

본문

(출처=게티이미지)

많은 이들이 잘록한 허리라인과 탄탄한 배를 꿈꾸지만 여전히 식스팩보단 포팩의 소유자가 많다. 특별한 운동 없이 잘 먹고 잘 자면서 뱃살 쏙 빼는 방법은 없을까? 해외 온라인 매체 스타일크라제가 탄탄한 배로 만드는 생활 습관 꿀팁을 공개했다.

(출처=게티이미지)

1) 바른 자세를 유지한다

배를 납작하게 만드는 첫걸음은 좋은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다. 배를 내밀고 비스듬히 서있는 자세를 오래 할 경우 구부정하고 배가 더 나오게 된다. 어깨와 허리를 펴서 똑바로 서있는 것만으로도 칼로리가 감소되며 허리가 더 잘록하게 보인다. 앉아있을 때는 발이 항상 바닥에 닿도록 유의하자.

(출처=게티이미지)

2) 제대로 먹는다

가공식품과 인스턴트식품은 최소한으로 줄인다. 방부제와 나트륨이 많이 함유돼 부종의 원인이 된다. 섬유질이 풍부하고 수분 함량이 높은 과일과 채소가 포함된 식사를 한다. 먹는 양을 줄이려면 음식을 작은 크기의 접시에 담는 것도 한 방법이다. 음식을 삼키기 전 10번가량 꼭꼭 씹자. 빨리 먹으면 소화불량을 일으킨다.

(출처=게티이미지)

3) 전분 식품은 피한다

흰 빵, 백미, 파스타, 국수, 옥수수, 감자 등은 전분 함량이 높다. 전분은 우리 몸에서 당분으로 분해되는데 당분이 과다하게 축적되면 체내에 지방으로 저장된다. 통곡물빵과 현미밥과 같이 건강에 좋은 대체 식품으로 바꾸자.

(출처=게티이미지)

4) 하루에 물을 8잔 마신다

수분을 공급하고 독소를 제거할 뿐 아니라 부종을 없애주는 효과가 있다. 특히 여성의 경우 월경 중에 몸이 붓는 편이라면 수분 섭취가 중요하다. 중요한 것은 식사 전에 물을 마시고 식사 직후는 피하되 10~15분 후에 마신다. 노폐물 배출을 도와 장기적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