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우빈, 드디어 연인 신민아와 '럽스타그램' 시작

방송&연예

by 라이프톡 2020. 11. 27. 17:09

본문

배우 김우빈이 SNS를 개설했습니다.

김우빈 인스타그램

 

한류 스타답게 SNS개설 하루도 채 안 돼 30만명 돌파를 바라보고 있는데요.

김우빈은 지난 26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고 "안녕하세요. 김우빈입니다"라고 인사했다. 왼손을 얼굴에 괸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사진도 게재했습니다.

김우빈의 SNS개설에 각국의 팬들은 환호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며 기뻐했습니다.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전날 "기쁜 소식 전해드린다. 우빈씨가 오늘 드디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오픈했다"며 주소명을 첨부했다. 그러면서 "많이 놀러와 주시고 우빈씨와 좀 더 가깝게 소통해달라"고 밝혔습니다.

신민아 인스타그램

 

지난 2월 연인 신민아의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로 적을 옮긴 김우빈. 두 사람은 2015년 의류 광고 모델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 함께 기부 선행을 하며 예쁜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신민아 인스타그램

27일 연인 신민아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에는 광고 촬영 현장에서 화보를 찍은 신민아의 모습이 담겼는데요. 신민아는 자신이 찍은 사진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신민아 인스타그램

네티즌들은 "너무 사랑스러워요" "아직도 20대같다" "작품 언제하시나요" 등과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우빈은 2017년 비인두암 진단을 받고 활동을 중단했으나, 건강을 회복해 지난해 11월 제40회 청룡영화상 시상자로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