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지승과 공개연애 3년차만에 결혼설 들리는 이시언

방송&연예

by 라이프톡 2020. 12. 9. 17:03

본문

배우 이시언이 5년 만에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합니다. 그의 갑작스러운 하차에 공개 연애 중인 배우 서지승과 결혼설이 제기됐으나, 이시언이 연기에 더 집중하기 위해 프로그램 하차를 어렵게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이시언은 9일 SNS를 통해 직접 '나 혼자 산다' 하차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는 "지난 5년여 간 함께 했던 '나 혼자 산다'를 올해를 마지막으로 떠나려고 한다"며 "제작진과 긴 상의 끝에 연기자로서 조금더 충실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을 전달드렸고, 많은 고민 끝에 함께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밝혔는데요.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저에게 있어 '나 혼자 산다'는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들로 가득하다. 언제나 큰 지지로 믿음을 보여줬던 제작진 분들과 오랜시간 동고동락하며 소중함을 알려준 멤버들 덕분에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추억했습니다.

이시언의 갑작스러운 하차 발표에 일각에서는 공개 연애 중인 여자친구 서지승과의 결혼설이 대두되기도 했습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앞서 2018년 이시언은 배우 서지승과의 공개 연애를 시작했는데요. 두 사람은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던 중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습니다.

이시언과 2018년부터 공개열애 중인 서지승은 2005년 KBS2 '반올림'으로 데뷔했고, 메이플스토리 CF에 나오며 '메이플 걸'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MBC 드라마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7급 공무원' '20세기 소년 소녀'와 OCN '신의 퀴즈1' '처용2' 등에 출연했습니다. 또 영화 '연애의 온도' '간신' '조작된 도시' '앵커' 등에 출연하며 스크린에서도 활약했는데요.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서지승의 언니가 전직 프로게이머이자 현재 사업가인 서지수여서 더욱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시언은 지난 2016년 '나 혼자 산다'에 첫 출연, 5년간 고정 멤버로 활약하며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30대 싱글남의 현실을 보여주면서 공감대를 이끌어냈고, 특유의 깐족거림과 얼간이들의 리더인 '얼장' 캐릭터로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