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재현 잊고 '새 남친'과 3개월째 열애중이라는 구혜선 근황

방송&연예

by 라이프톡 2021. 1. 4. 17:58

본문

배우 구혜선이 결혼식과 만나는 남자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4일 공개된 카카오TV '페이스 아이디'에서는 구혜선이 학교 친구인 배준한씨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그는 지인과 이야기 도중 "내 결혼식에 부를 사람 이름을 적고 있다"고 깜짝 고백했습니다. 이어 그는 "나는 결혼식을 안 해봤으니까. 다음에는 결혼식을 꼭 하고 싶더라"라며 "결혼식을 하면 진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을 부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페이스 아이디

 

이미 하객 명단을 정리 했다고 밝힌 구혜선은 "생각보다 많더라. 10명 이상이었다"고 말했는데요.

조 감독은 전화 통화를 하다가 구혜선의 남자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조 감독은 "요즘에 연애 잘 안되냐. 요즘에 그 사람은 잘 지내냐. 최근에 연락 좀 했냐"고 구혜선에게 물었는데요.

출처 인스타그램

 

구혜선은 "안 본 지 한 달 됐다"면서 "매달리는 남자 별로 안 좋아한다. 질척거리는 남자 정말 싫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조 감독이 "그래서 그 남자랑 쿨하게 잘 만나는구나"라고 하자 구혜선은 웃음을 터뜨렸고 "안 지 3개월 됐는데 한 달에 한 번 만나는 거면 세 번 만난 거네"라고 답했습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이어 "(그 남자는) 사실 없을 수도 있다"라며 "그를 본 사람이 아무도 없다"라고 얘기해 궁금증이 커지게 했습니다.

한편, 구혜선은 2016년 배우 안재현과 결혼해 2019년 7월 이혼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