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계에서 가장 사진 많이 찍힌 도시 Best 6

여행&취미

by 라이프톡 2021. 3. 8. 18:32

본문

사진은 기억을 보존하는 탁월한 방법이죠. 여행할 때, 우리는 해외에서의 경험과 흥분을 포착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사진을 찍는데요. 특히 어떤 장소에서는 다른 여행지보다 더 많이 촬영합니다. 스톡 사진 사이트인 드림스타임(Dreamstime)은 세계에서 가장 사진이 많이 찍힌 도시를 발표했습니다.

1. 뉴욕(New York City)

1위는 다름 아닌 '빅 애플'이에요. 이곳은 인기 있는 관광지일 뿐만 아니라 드림스타임에서 35만6,747장이나 되는 가장 많은 이미지가 업로드된 곳이죠. 도시의 상징적인 건물들과 활기찬 거리는 꼭 사진으로 포착하고 싶어집니다.

2. 모스크바(Moscow)

모스크바의 풍경이 업로드된 횟수는 뉴욕보다 2만 배 적지만 3위보다는 8만 배나 많습니다. 대부분의 이미지는 식별 가능한 건축물과 수많은 랜드마크들이에요.

3. 런던(London)

빅벤, 런던아이, 버킹엄 궁전은 모두 우리가 TV에서 보는 상징적인 건물들이지만, 실제로 보는 것과는 다르죠. 애비 로드(Abey Road)와 카메라에서 눈에 띄는 빨간 전화 부스도 인기에 한몫합니다.

4. 방콕(Bangkok)

아시아 국가 중에서 가장 많이 업로드된 이미지는 방콕 사진이에요. 태국의 수도에는 신사와 사찰에서부터 활발한 거리에 이르는 많은 사진 촬영 장소가 있죠.

5. 파리(Paris)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 개선문 사진을 안 본 사람은 없습니다. 드림스타임에는 약 20만 컷에 달하는 파리 사진이 있는데요. 프랑스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나라 중 하나이지만, 사진업로드 분량은 5위를 차지하는데 그쳤습니다.

6. 로마(Rome)

수세기 된 예술, 건축, 문화는 로마가 가장 인기 있는 휴양지인 주된 이유죠. 달리 말해 이 국가에 그렇게 많은 사진 촬영 기회가 있다는 것이에요. 드림스타임은 이탈리아의 수도에 18만5,000개 이상의 업로드된 사진이 집계된다고 전했습니다.

사진 인스타그램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