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텔같은 세련된 욕실 인테리어 팁 3가지

라이프&생활

by aiinad 2020. 7. 30. 17:52

본문

 

"호텔 같은 욕실 겸 화장실을 위한 
멋진 아이디어"

 

사진=펙셀스

손님을 집으로 초대할 때 가장 먼저 하는 일은 보통 거실을 편안하고 보기 좋게 꾸미는 것이다. 그러나 사람들이 막상 누군가에 집에 다녀온 후 주로 무엇에 대해 이야기하는지 알고 있는가? 바로 ‘욕실’이다. 언뜻 이해하기 힘든 사실이기도 하다.

변기를 깨끗하게 닦는 것만이 욕실 관리를 위한 유일한 방법은 아니다. 리얼 홈즈(Real Homes) 웹 사이트는 호텔 같은 욕실 겸 화장실을 위한 멋진 아이디어를 다음과 같이 제안한다.

 

한동안 머무르는 공간

사진=펙셀스

세면대와 주변 공간 장식

세련된 세면대를 설치하는 것만으로 커다란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다. 욕실 안에 포인트를 줄 만한 디자인으로 선택한다. 세면대 옆에 식물을 심은 작은 화분을 두거나 포푸리로 장식하는 것도 좋다. 세면대는 손님이 용변을 본 후 한동안 머무르는 대표적인 공간이기 때문이다.

 

사진=펙셀스

거울, 공간 넓어 보이는 시각 효과

커다란 거울을 부착하면 반사효과로 인해 욕실 공간이 더 큰 것처럼 보이도록 할 수 있다. 물론 현재 욕실과 어울리는 크기와 스타일을 선택해야 한다.

 

사진=펙셀스

아늑한 조명 설치

특징이 없는 따분한 스타일의 전구는 치워버리고 독특한 디자인 제품을 선택한다. 욕실과 잘 어울리는 램프를 설치하거나 벽에 전구를 매달아본다. 욕실을 고급스럽게 보이는 아이템이면 어떤 것이든 괜찮다.

 

뭔가 허전한 느낌이 든다면

사진=펙셀스

개성있는 페인트칠

스타일리시한 세면대를 설치하고 거울도 달았으며 벽이나 천장에 아름다운 전구도 매달았지만 여전히 뭔가 허전한 느낌이 든다면, 바로 욕실 색깔이 문제일 수 있다. 고전적인 화이트 대신에 독특한 색상을 선택함으로서 욕실을 더욱 감각적으로 꾸밀 수 있다. 기본 색상과 보조 색상을 지정함으로서 서로 보완이 되도록 구성한다. 한 가지 색상으로만 칠하면 공간이 다소 지루해보일 수 있다.

이토록 특별한 욕실을 기억하지 못할 손님은 없다. 몇 가지 아이디어를 통해 내 집을 방문한 손님에게 편안함과 기분 좋은 기억을 선사할 수 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