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가 돌아온다? 홍정욱, 서울시장 출마설 (+네티즌 반응)

교육 이슈

by 라이프톡 2020. 8. 27. 17:09

본문

미래통합당 전신인 한나라당 국회의원을 지낸 홍정욱 올가니카 회장이 그동안 활발하게 활동하던 SNS에 작별 인사를 남겼다. 일각에선 홍 회장이 서울시장 선거에 나오는 것 아니냐는 관측도 나온다.

출처 홍정욱 인스타그램

홍정욱 회장은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간 즐거웠다. 항상 깨어있고 죽는 순간까지 사랑하며, 절대 포기하지 마시길. 여러분의 삶을 응원한다"라며 등산을 하는 모습의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이 글과 함께 올라온 사진에는 모자와 반팔 티셔츠, 반바지, 운동화 차림의 홍 회장이 물병을 든 채 산에 오르다 돌아보는 모습이 담겼다.

출처 홍정욱 인스타그램

해당 게시글에는 “정계복귀 하시는 건가. 기다리겠다” “서울시장 경선 참여할 듯”과 같은 댓글이 달렸다.

앞서 24일엔 자신의 SNS(페이스북) 프로필 사진도 교체한 것으로 확인돼 심경의 변화가 있음을 암시했다.

출처 홍정욱 인스타그램

홍 회장의 의미심장한 메시지가 정계복귀 가능성으로 이어지자 이른바 '홍정욱 테마주'로 불리는 방송사(KNN)의 주가가 26일 급등하기도 했다.

출처 홍정욱 인스타그램

또 앞서 홍 회장은 지난해 정계 복귀 관측이 나왔지만 딸의 마약 밀반입 혐의에 고개를 숙였다. 그는 딸의 마약 밀반입 혐의에 “모든 것이 자식을 제대로 가르치지 못한 저의 불찰”이라며 “못난 아버지로서 고개 숙여 사과드리며 제게 보내시는 어떤 질책도 달게 받겠다”라면서 SNS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출처 홍정욱 인스타그램

한편 홍 회장은 지난 18대 국회에서 서울 노원병 지역 국회의원을 지냈으며 19대 총선 불출마를 선언하고 기업인으로 활동해 왔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