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녀 BJ 아지땅이 밝힌 앞으로의 계획

교육 이슈

by 라이프톡 2020. 9. 22. 15:14

본문

아프리카TV BJ 아지땅의 사망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BJ 아지땅은 22일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 게시판 공지사항에 “DSLR 장비 무료나눔 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새로운 글에서 BJ 아지땅은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저녁으로 죽 먹고 좋았어요”라고 근황을 직접 전했는데요.

이어 “지극 정성이었던 매니저도 팔은 안으로 굽는다고 저 생각해서 그렇게 한건데 너무 매니져에게 모질게 굴었던 것 같아서...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라며 “저를 구출해주었던 이공삼공님과 저희 언니 해수와 제 친구 소혜한테도 고맙다고 인사합니다. 앞으로 이런 일은 없을 것 같아요”라고 털어놨습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그는 "알고 보니 나를 미워해주는 사람보다 사랑해주는 사람이 더 많았는데 이면적으로 부정적인 부분을 더 기억을 오래 하고 마음에 남겨두었던 것을 보니 저도 아직 나이가 27살인데도 어른은 멀었던 것 같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또 "이렇게 사고뭉치였던 아지땅, 방송계는 떠나지만 저만의 삶으로 아프리카TV의 유저로 많은 BJ도 응원하고 시청자와 교류하면서 좋은 직장도 찾아보겠다"는 인사를 건넸는데요.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앞서 21일 BJ 아지땅의 아프리카TV 채널 게시판 공지사항에는 “오늘 좋은 곳으로 갔어요”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게시글에는 “저는 항상 곁에 있던 지인입니다. ID는 내일 탈퇴 하려고 합니다. 그 동안 항상 고마웠다고 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자!”라는 내용의 글이 적혀 있습니다. 이를 두고 일부 매체는 극단적인 선택을 언급하며 BJ 아지땅이 사망했다고까지 단정했습니다. 하지만 이날 새로운 글을 통해 BJ 아지땅 사망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