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혜리♥류준열, ‘결별설’ 쏙 들어간 데이트 사진 화제

방송&연예

by hobbyissue aiinad 2021. 6. 4. 16:35

본문

사진 출처 TVN 응답하라 1988 캡처 / 온라인커뮤니티

결별 의혹에 휩싸였던
혜리와 류준열 커플의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며
결별설이 일단락됐다.


혜리♥류준열, 연애 전선 이상 無!

 

출처  TVN  응답하라  1988  캡처
최근 드라마  ‘ 간 떨어지는 동거 ’ 의 파트너인 장기용과의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결별설에 불이 붙었던 혜리와 류준열 커플 ./  출처  TVN  응답하라  1988  캡처

최근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의 파트너인 장기용과의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결별설에 불이 붙었던 혜리와 류준열 커플.

둘은 공식 석상에서 서로에 대한 언급도 최소화했기 때문에 누리꾼들은 더욱 결별 의심을 하고 있었는데요. 이 의심을 일단락 시킬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바로 둘의 데이트 사진인데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음식점에서 혜리와 류준열이 서로를 바라보며 식사를 하는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둘은 주위 시선에 아랑곳하지 않고 당당한 모습으로 둘만의 시간을 즐겼다고 합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음식점에서 혜리와 류준열이 서로를 바라보며 식사를 하는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  둘은 주위 시선에 아랑곳하지 않고 당당한 모습으로 둘만의 시간을 즐겼다고 합니다 . /  사진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이로써 누리꾼들 사이에서 퍼졌던 결별설은 쏙 들어가고, 둘의 애정을 응원한다는 댓글들이 넘쳐났습니다.

둘의 러브스토리는 지난 2016년에 시작됐습니다. 둘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상대역으로 만나 호흡을 맞추며 친분을 쌓았는데요.

이후 연인으로 발전해 20178월 연애 사실을 인정하였고, 어느새 5년이 흘러 둘은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로 자리 잡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혜리는 드라마  ‘ 간 떨어지는 동거 ’ 에서 대학생 이담 역을 맡아 장기용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으며 ,  류준열은  2  하반기에 방영 예정인 드라마  ‘ 인간실격 ’ 과  ‘ 전우치 ’, ‘ 도둑들 ’, ‘ 암살 ’  등을 연출한 최동훈 감독의 차기작  ‘ 외계 + 인 ’ 의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  사진 출처 류준열 ,  혜리 인스타그램

한편 현재 혜리는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대학생 이담 역을 맡아 장기용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으며, 류준열은 2 하반기에 방영 예정인 드라마 인간실격전우치’, ‘도둑들’, ‘암살등을 연출한 최동훈 감독의 차기작 외계+의 개봉을 앞두고 있어 누리꾼들의 기대를 사고 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