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인’ 종영 후 돌연 결혼 소식 발표한 여배우

방송&연예

by aiinad 2021. 6. 30. 16:41

본문

‘마인’ 종영 후 돌연 결혼 소식 발표한 여배우

김윤지 인스타그램

최근 종영한 tvN '마인'에서 미스 뉴욕 출신인 교포 '재스민' 역할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김윤지가 오는 9월 결혼 소식을 발표해 축하 인사가 쏟아지고 있다.

김윤지는 한 매체 인터뷰를 통해 “예비신랑은 초등학교 때부터 함께 보고 자란 사이로, 가족끼리도 서로 친분을 쌓아오고 있다”면서 “1년 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교제해오다 오는 9월 넷째 주에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김윤지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가족끼리도 매우 친한데 우리가 연인이 될 줄은 몰랐다”면서 “운명 같고 신기하다. 믿음직스럽고 무한 신뢰의 예비신랑과 행복하게 잘 살겠다"라고 결혼 소감을 덧붙였다. 김윤지 예비신랑은 5살 연상의 일반인 사업가로 알려졌다.

 

남편 불륜녀가 김윤지?! 김혜화, 드라마틱한 진실에 분조장 폭발♨? | tvN 210626 방송

마인 | #tvN #토일드라마 #마인 마인 MINE EP.15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 매주 [토.일] 밤 9시 본방송

tv.naver.com

 

명문대 출신 배우 김윤지, 누구?

김윤지 인스타그램

김윤지는 미국의 명문 대학 UCLA에서 학업 중 예명 NS윤지로 2009년 국내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 데뷔 때부터 빼어난 미모로 많은 팬층을 확보했던 김윤지는 각종 음반과 예능을 통해 밝고 에너지 넘치는 밝은 모습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2009년 싱글 앨범 '머리 아파'로 데뷔했으며 이후 '설렘 주의', '야시시', '니가 뭘 알아', '꿀썸머' 등으로 인기를 모으면서 박재범과 'If You Love Me(이프 유 러브 미)'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갔다.

약간의 공백기가 있었지만, 공식적으로 배우 전향을 밝힌 그는 배우로서의 무한한 가능성과 스타성을 인정받으며 이후 독립영화 등 작품을 통해 배우로써 필모그래피를 탄탄히 준비해왔다. 이후 지난 2017년부터는 본명 김윤지로 배우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김윤지 인스타그램

또한 최근 2021 버전 'If You Love Me'는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면서도 한층 더 성숙하고 애절해진 보컬로 새롭게 재탄생시켜 재발표하기도 했다. 

특히 피처링에는 아이돌과 아티스트로 인정받은 실력파 래퍼 몬스타엑스 주헌이 지원사격에 나서 더욱 파워풀하고 다채로운 래핑으로 곡에 활력을 선사해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한때 '은퇴설' 돌기도…

과거 한 매체에서 NS윤지가 '더 이상 가수 생활을 하지 않겠다는 뜻을 내비친 뒤 미국행 비행기에 올랐다'라는 보도되기도 했다. 하지만 소속사에서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NS윤지가 은퇴 의사를 밝혔다는 내용의 보도는 사실무근이다."라고 해명하기도 했다.

은퇴 의사를 밝힌 뒤 미국행을 택했다는 내용도 있었지만 사실이 아니며, NS윤지와 JTM측과의 전속계약 기간도 아직 남았기에 한국에 머무르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가수 활동, 돌연 중단한 이유

지난 5월 유튜브 채널 '근황 올림픽'에 '[NS윤지를 만나다]를 통해 NS윤지로 가수 활동하다 돌연 활동 중단한 이유에 대해서 당시 심정을 밝히기도 했다.

김윤지는 "항상 중간이었다. 되게 애매한 포지션에 몇 년을 있다 보니 '내 길이 맞나?', '그러기엔 인지도가 있는데', '그러기엔 히트송이 없는데'란 혼자만의 고민에 파묻힌 느낌이었다. 그래서 실제로 몸도 안 좋아져서 휴식이 필요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활발히 활동하긴 했지만 투자한 것만큼의 피드백이 와야 다음 앨범이 나오는 건데. 대중분들이 보시기엔 NS윤지 계속 활동 잘 하는 것처럼 보였겠지만 저희 입장은 생각보다 그렇지 않았다. '어떻게 해야 앨범 하나를 더 낼 수 있을까' 고민했다"라고 고백했다.

또한 NS윤지 활동 당시 '취미로 가수한다'라는 오해와 관련해 "미국에 있던 제 삶을 다 정리하고, 다니던 대학교도 중퇴하고 가족들과 떨어져 지내면서 가수 생활을 취미로 하는 사람이 있겠나"라며 속상했던 마음을 털어놓기도 했다.

 

활동 당시 ‘성형의혹’ 휩싸여

김윤지 인스타그램

한편 활동 당시 성형의혹을 받기도 했다. 그는 성형 의혹에 대해서 "성형수술을 안 했다고 말하면 그건 거짓말이다. 수술을 한 부분도 있다. 무대 위에서 브라운관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보이는 직업을 갖고 있는 사람이다 보니 어떻게 하면 더 예뻐 보일 수 있을까 고심 후 내린 결정이다. 데뷔 초 정말 수술이 필요하다 싶은 부분만 했다."라고 허심탄회하게 털어놓기도 했다. 


우월한 집안 유전자도 화제

김윤지 트위터

과거 자신의 트위터에 "간만에 남동생과 데이트 중. 촬영차 데이트하는 거지만 눈도 맞고 맛난 것도 먹고 너무 좋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윤지는 남동생과 함께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였다. 특히 김윤지와 닮은 훈훈한 외모의 남동생은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김윤지 트위터

또한 카라 출신 강지영과 찍은 사진을 자신의 트위터에 “간만에 막둥이랑”이라는 글과 함께 게재했는데 두 사람은 사촌지간으로 알려졌으며, 강지영의 친언니 강지은은 축구선수 지동원과 결혼해 우월한 집안 유전자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