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윤성의 35kg 감량 다이어트 비결 '이것' 공개(+ 효능, 부작용)

방송&연예

by 라이프톡 2020. 6. 10. 13:37

본문

(사진출처=ⓒMBC)

 

탤런트 이윤성이 35kg을 감량한 비법을 공개했다.  
 

9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탤런트 이윤성이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이윤성은 15년 전 아이를 출산하면서 86kg까지 나갔다고 고백했다.  
 

20~30대에는 먹어도 살이 찌지 않았다는 이윤성은 살이 찐 후 고혈압, 콜레스테롤 수치 상승 등 건강에 적신호가 오면서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그녀는 식단 조절은 물론 집 안에서 딸들과 유산소 및 근력운동을 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녀는 냉장고에서 무언가를 꺼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윤성은 "사실 이건 제 다이어트 필살기인데 시청자분들에게만 제가 알려드리겠다"며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사진출처=ⓒMBC)

 

해당 음식은 자몽추출물젤리였다. 이윤성은 "자몽은 과즙보다 이 속껍질에 지방을 분해하는 성분이 더 많이 들어있다고 한다"며 자몽이 체중 감량 효능이 있음을 알렸다.  
 

자몽은 머라이어캐리, 브룩쉴즈, 엘리자베스 테일러 등 유명 셀럽들도 즐겨 먹는 과일로 알려졌다. 자몽의 속껍질에 있는 나린진 선분이 지방을 없애는 핵심이다.  
 

이윤성은 과자나 군것질 대신 자몽을 젤리로 만들어 먹었다. 그녀는 "저도 사실 어떤 원리인지 모르겠지만 자몽이 지방을 태운다고 하더라"며 "친구들이랑 늘 이야기한다. 어차피 나잇살을 친구처럼 데리고 살아야 한다면 `우리 관리를 하자` 그러기 위해서는 식단 조절하면서 건강도 챙기고 나잇살도 배제하자고 했다"며 자신의 생각을 솔직히 밝혔다.  
 

자몽젤리 외에도 이윤성은 콜라겐이 풍부한 생선을 챙겨 먹는다고 밝혔다. 그녀는 "탄수화물, 단백질, 생선에 있는 오메가 등등 풍부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면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다"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권장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