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트시그널3' 천인우♥이가흔 이케아 '찐' 목격담(+ 직업, 나이)

방송&연예

by 라이프톡 2020. 6. 18. 13:39

본문

 

 


이가흔, 천인우가 실제 커플이 됐다?


 

 

(출처=온라인커뮤니티)

 

 

천인우, 이가흔의 데이트 목격담이 전해져 이목을 끈다.


최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이가흔, 천인우가 실제 커플이 됐다”는 제목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으로 추청되는 인물은 블랙 의상을 맞춰 입은 채 나란히 팔짱을 끼고, 이케아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뒷모습만 찍혀 얼굴을 공개되지 않았지만, 큰 키의 두 사람은 멀리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사진이 공개되자 누리꾼은 “미리 보는 ‘하트시그널 3’ 결말이냐”라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



(사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사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17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는 목격담에도 불구하고 이가흔은 최종 임한결을 지목했다. 천인우는 박지현에게 시그널을 보냈고, 박지현 또한 천인우에게 문자를 보내 보는 이들을 술렁이게 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가흔 천인우 스포 이케아 말고 또 있다” “천인우 박지현이랑 잘 됐으면” “결말 진짜 궁금하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한편, 천인우는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다. 미국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캘리포니아 주 실리콘밸리에 잇는 페이스북 본사에서 엔지니어로 근무했던 바 있다. 현재 천인우 직업 여의도에 있는 모 기업의 개발자인 것으로 전했졌다. 


또한, 이가흔은 올해 나이 25세로, 현재 직업은 대학생이다. 수의대학교 본과 3학년에 올라사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