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절대로' 같이 여행가기 싫은 유형.zip

여행&취미

by 라이프톡 2020. 8. 25. 17:38

본문

여행의 많은 장점 중 하나는 바로 만나게 될 사람들의 다양성이다. 다양한 문화와 배경을 지닌 사람들이 모두 한 지역에 모여 멋진 풍경에 감탄한다. 하지만 이해하기 어려운 사람들과 마주치는 것 또한 흔한 일이다. 프라이머 필리핀(Primer Philippines)은 짜증을 유발하는 여행객을 세 타입으로 분류했다. 부디 여기에 속하는 일이 없길 바란다.

출처 GIPHY

안하무인격으로 행동하는 여행자

출처 더짠내투어

이 타입의 여행자는 부적절하게 행동하는 것에 대해 조금도 신경을 쓰지 않으며 아무도 상관하지 않는 것처럼 여행한다. 모국에서 용인되는 행동일지라도 다른 문화권에서는 눈살을 찌푸리게 할 수도 있다.

출처 더짠내투어

새로운 장소를 여행할 때 지역 주민이나 다른 여행객에게 불쾌감을 주지 않도록 방문하고 있는 나라와 장소에 관한 정보를 미리 습득하는 편이 현명하다. 최악의 경우 여행 중에 지방 당국에 의해 체포되거나 추방되어 영원히 재입국이 불가능할 수도 있다.

시끄러운 여행자

출처 GIPHY

모두가 조용하고 고요함을 즐기고 싶을 때 시끄럽게 떠들어 분위기를 망치는 여행자가 있다. 이들은 방 전체가 들을 수 있도록 큰 소리로 이야기하고 마치 내일이 없는 것처럼 소리 내어 웃는다. 많은 사람들이 유머러스한 대화를 좋아하지만 목소리 크기에는 유의할 필요가 있다.

출처 GIPHY

특히 사찰이나 박물관에 방문했을 때는 큰 목소리를 내지 않고 시설과 유적을 존중하는 태도를 보여야 한다. 만약 좀 더 활기찬 장소를 원한다면 바, 클럽, 콘서트 장 같은 선택지도 있다.

스크린에 중독된 여행자

출처 GIPHY

휴가는 전자기기를 끊고 휴식을 취하는 시간이 되어야 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여전히 화면에서 눈을 떼지 못한다. 멋진 장면을 촬영하는 것은 여행을 기념하기 위해 하나의 방법이나 필요한 사진을 찍고 나면 휴대폰은 한쪽으로 치워놔야 한다.

출처 GIPHY

여행의 세부 사항을 모두 기록할 필요는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현재를 살고 주변 환경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라. 언제 다시 그곳을 방문할지 알 수 없는 일이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