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현무 여자친구' 이혜성이 밝힌 부담감

방송&연예

by 라이프톡 2020. 9. 21. 14:15

본문

전 아나운서 이혜성이 공개 열애에 대한 속내를 털어놨다.

출처 복면가왕

20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이혜성이 ‘서당 개’로 출연해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이날 이혜성의 정체가 공개되자 판정단들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 KBS 아나운서 출신 프리랜서 이혜성은 현재 전현무와 공개 열애 중이다.

이혜성은 “이런 큰 무대에 서는 게 너무 영광이다. 제 노래 실력에도 불구하고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출처 복면가왕

이어 ‘전현무의 사랑스러운 그녀’라는 소개말에 대해 “사실 부담이 많이 된다. 근데 지금까지 방송에서 보여 드린 모습이 별로 없어서 누구의 여자친구로 인식을 하시는 것 같다. 그건 제가 앞으로 헤쳐 나가야 할 도전 과제라고 생각한다. 여러 모습이 전해지면 저 자체에 대한 관심을 가져 주시지 않을까 싶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출처 이혜성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혼자서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니까 좋은 기회인 거 같다고 떨지 말고 잘 하고 오라고 응원해줬다. 뭐든지 열심히 하는 모습이 좋으니까 최선을 다하라고 조언해줬다”고 전현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출처 이혜성 인스타그램

앞서 이혜성은 프리 선언 후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그는 “제가 긴장한 걸 아시고 MC분들이 정말 따뜻하게 챙겨주셨다. 그 중에서도 김구라 선배님이 리액션을 너무 잘해주셨다. 오늘도 구라 선배님 덕분에 든든했다. 의지가 많이 됐다”고 감사함을 전해 김구라는 미소짓게 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