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경준∙전진이 방문한 철학관 (+위치, 영업시간)

방송&연예

by 라이프톡 2020. 10. 16. 14:19

본문

전진 철학관이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출처 동상이몽2

15일 재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전진과 와이프 류이서가 철학관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전진은 “정말 유명한 곳이다”고 설명했고, 강경준 또한 “저기 저도 결혼하기 전에 가봤다”고 말해 보는 이들을 솔깃하게 했습니다.

출처 동상이몽2

이날 역술인은 전진의 본명인 박충재를 유심히 살피며 “심장과 눈이 안 좋아지는 이름이다”고 말해 전진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전진은 “눈이 안 좋아져서 얼마전에 눈 수술을 했다”고 말했는데요.

이어 역술인은 “박은 아버지, 충은 본인, 재는 어머니를 뜻한다. 근데 본인은 가슴 아플 일이 많다. 가슴에 칼을 꽂을 만큼 인내해야 충신이 되는 운명이다. 그래서 충 자를 이름에 잘 안 쓴다”고 설명했습니다.

출처 동상이몽2

그러면서 “엄마한테는 효도 한다. 근데 엄마가 셋이나 있다. 엄마 대신 옆 집 할머니가 나를 돌봐준다. 아버지는 보이지가 않는다. 아버지와는 인연이 없다. 집을 나와서 혼자 성공할 팔자다”고 분석했습니다.

이를 지켜보던 전진은 “저는 친어머니는 없었지만 두번째, 세번째 어머니가 있었다. 키워준 건 할머니, 큰 고모, 작은 고모였다. 그래서 3이라는 숫자는 저한테 굉장히 크다. 근데 갑자기 그걸 말씀하셔서 너무 놀랐다”고 놀라움을 안겼다.

출처 동상이몽2

한편 전진과 아내 류이서의 나이차이는 3살로 전진이 연상입니다. 전진은 1980년생으로 류이서는 1983년생으로 각각 만 40세, 37세입니다.

전진 철학관: 정도명 철학원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329 4층 
잠원동 40-9
 
영업시간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 

해당 철학관은 과거 ‘이영돈PD가 간다’ 프로그램에도 등장했습니다. 당시 ‘10대 역술인’을 소개하며 정도명 철학원이 포함된 바 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