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트시그널3' 천인우 이가흔 월미도·이케아 목격담 그 이후(+현 SNS 상황)

방송&연예

by 라이프톡 2020. 6. 19. 14:40

본문

 

"월미도, 이케아 목격담 후, 현재 SNS 상황"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천인우와 이가흔이 월미도 목격담이 공개된 이후 인스타그램에서 보인 반응이 주목된다.
 

18일 천인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병원에 약 처방 받은 모습을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다. 해당 사진에는 병원에서 받은 처방전과 약봉투가 보였다. 천인우는 "편도염은 정말 무서운 거군요"라며 자신의 건강 상태를 알렸다.  
 

이가흔은 학업에 매진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트시그널3` 방영 전부터 이가흔의 직업은 수의대생으로 알려졌다. 그녀는 의학 원서를 컴퓨터로 띄운 것을 사진으로 찍어 올리며 "종강 D-8"이라는 글을 올렸다.


(사진출처=ⓒ천인우·이가흔 인스타그램)

 

현재 천인우와 이가흔의 인스타그램에는 커플의 조짐이 보이는 럽스타그램이 보이지 않고 있다. 하지만 천인우 이가흔 이케아 목격담에 이어 월미도 목격담까지 나오면서 천인우와 이가흔의 앞으로의 관계가 주목된다.  
 

"강남구청에서도 목격담이?"




앞서 지난 1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천인우와 이가흔이 월미도, 이케아 등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는 목격담이 나와 화제가 됐다. 해당 사진에서는 천인우와 이가흔으로 추정되는 커플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커플처럼 다정하게 붙어 있었다. 이에 `하트시그널3`에서 천인우가 박지현이 아닌 이가흔과 연결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잇따르고 있다. 천인우 이가흔 목격담은 월미도, 이케아 외에도 강남구청에서 목격했다는 이야기도 전해지고 있다.  


 

사진= 하트시그널
사진= 하트시그널

 


이들의 목격담이 공개된 후, 지난 17일 방송은 더욱 화제를 모았다. 목격담과 다르게 방송에서 천인우는 박지현을 선택했으며, 이가흔은 임한결을 선택했기 때문이다. 


한편, 천인우는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다. 현재 천인우 직업 여의도에 있는 회사에서 개발자로 근무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가흔은 올해 나이 25세로, 현재 대학생이다. 수의대학교 본과 3학년인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