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도 너튜브나 할까?” 제 살길 제대로 찾은 ‘연예인 유튜버’들

방송&연예

by aiinad 2020. 2. 13. 02:31

본문

(출처=게티이미지)

최근 연예인 중에도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유튜버로 활동하는 이들이 늘었다. 이제 연예인들도 더 이상 한정적인 방송 채널에만 출연하는 것을 탈피하는 추세다. 유튜브 성공으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은 연예인들을 소개한다.

(출처=게티이미지)

(출처=유튜브 ‘강유미 yumi kang좋아서 하는 채널)

강유미

개그맨 강유미는 ‘강유미 yumi kang좋아서 하는 채널’을 운영 중이다. 강유미의 구독자 수는 약 52만 명으로 일상 영상부터 리뷰 영상, ASMR까지 다양한 내용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강유미 역시 최근에 결혼하며 자신의 채널에 웨딩 촬영, 신혼집 등을 공개하기도 했다.

(출처=유튜브 ‘뽐뽐뽐’)

에이핑크 보미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보미는 ‘뽐뽐뽐’ 채널을 운영 중이다. 구독자 수는 약 72만 명이다. 리뷰, 뷰티, 다이어트, 먹방 등 다양한 주제로 콘텐츠를 제작해 꾸준히 영상을 올리며 팬들에게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보미의 콘텐츠 중 다이어트 정보는 특히 인기가 많다.

(출처=유튜브 ‘김나영의 nofilterTV’)

김나영

방송인 김나영은 ‘김나영의 nofilterTV’를 운영 중이다. 구독자 수는 약 25만 명. 육아를 비롯해 여행, 쇼핑 등을 주제로 영상을 제작해 올리고 있다. 김나영 콘텐츠 중에는 육아 영상이 인기가 많다. 덕분에 김나영 아들 신우와 이준이에게는 ‘랜선 이모’가 수만 명 생겼다.

(출처=유튜브 ‘오예커플스토리’)

지오&최예슬

엠블랙 출신 지오와 배우 최예슬은 커플 유튜브 채널 ‘오예커플스토리’를 운영 중이다. ‘오예커플스토리’ 구독자 수는 약 53만 명이다. 두 사람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 전 동거 생활까지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결혼 발표를 하여 결혼 준비 영상을 꾸준히 올리고 있다.

(출처=유튜브 ‘엔조이커플enjoycouple’)

임라라&손민수

개그맨 커플 임라라, 손민수는 ‘엔조이커플enjoycouple’을 운영 중이다. 구독자 수는 약 112만 명이다. 두 사람은 개그맨답게 재밌는 영상을 많이 제작한다. 특히 엘리베이터에서 한 방귀 몰래카메라 영상은 ‘레전드’로 남아 조회 수 9백만 뷰를 훌쩍 뛰어넘었다. 2년 전 영상이지만 최근까지도 인기몰이 중.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