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만 알고싶은 일본 여행지 추천 BEST10

여행&취미

by 라이프톡 2020. 11. 11. 16:13

본문

동부 아시아의 일본은 전통 예술과 서예, 꽃꽂이 등으로 유명하다. 동시에 독특한 정원과 유적지가 발달한 흥미진진한 여행지다. 누구나 이름을 댈 수 있는 유명한 도시도 있지만, 아직 사람들이 많이 찾지 않는 숨겨진 명소도 많다. 일본여행 핫플레이스를 살펴보자.

출처 giphy

나고로, 시코쿠

출처 유튜브 원더데이

 

인형 마을로 알려진 나고로는 최근 들어 각광받는 여행지다. 마을 곳곳에 실물 크기의 인형이 현실적인 모습으로 장식되어 있다. 츠키미 아야노라는 마을 주민이 돌아가신 아버지를 기리기 위해 처음으로 인형을 만든 이후 사망하거나 다른 곳으로 떠난 마을 주민의 모습을 본뜬 인형들을 만들기 시작했다. 현재 총 350개의 실물 크기 인형이 있으며, 마을의 실 거주자는 약 40명 정도다.

아오시마, 에히메

Cookie Thai

 

고양이 애호가라면 온갖 종의 고양이가 공존하는 아오시마 섬을 꼭 방문해 보자. 100마리 이상의 고양이와 고작 15명의 사람이 거주하는 곳이다. 나가하마 항구에서 배를 타고 찾아가야 하는 아오시마에는 식당도 머물 수 있는 숙박 시설이나 심지어 자판기도 없다. 눈에 보이는 것은 버려진 짐들뿐이다. 섬을 방문할 때 타고 온 배를 다시 타고 돌아가야 한다.

Cookie Thai

아오가시마, 이즈 군도

아오가시마는 도쿄에서 남서쪽으로 100km 떨어진 곳에 있는 섬이다. 온천과 아름다운 해안선, 해변으로 유명하다. 섬에 활화산이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여행객들이 즐겨 방문한다. 온천 외에도 아름다운 유적지 및 박물관 등이 있다.

출처 giphy

 

오쿠노시마, 타케하라

타케하라에 위치한 작은 섬 오쿠노시마는 1,000마리 이상의 토끼가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토끼를 끌어안고 사진을 찍거나 먹이를 주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카와치 등나무 정원, 기타큐슈

출처 유튜브 Hotels.com APAC

 

카와치 등나무 정원은 길이 100m에 이르는 등나무로 만들어진 터널로 유명하다. 흰색에서 진한 보랏빛까지 다채로운 색상의 등나무 꽃이 터널을 아름답게 장식한다. 언덕 꼭대기에서 내려다보면 등나무의 아름다움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4~5월이 성수기로, 미리 표를 구입해야 입장 가능하다.

출처 유튜브 Hotels.com APAC

사가노 대나무 숲, 교토

사가노의 대나무 숲에서는 가벼운 산들바람에 부드럽게 흔들리는 대나무의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 대나무 숲을 따라 하이킹을 하거나 자전거를 탈 수도 있다.

후지큐 전율미궁, 야마나시

야마나시에 자리한 후지큐 하이랜드의 전율미궁은 오싹한 스릴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다. 900미터의 미로에서 1시간 이내에 주어진 과제를 완료해야 한다. 세상에서 제일 크고 무서운 유령의 집에서 두려움과 긴장에 가득 차 60분을 보낸다고 생각해 보자.

만다라도 야구라, 가마쿠라

출처 유튜브 공서 oseo

 

15세기의 사무라이, 불교 승려, 부유한 상인 등의 무덤 160개를 구경할 수 있는 곳이다. 토요일과 일요일, 월요일에만 문을 연다. 트레킹을 하기 좋으며 길을 따라 다른 아름다운 명소를 방문할 수 있다.

아오키가하라 죽음의 숲, 후지노미야시

수많은 사람이 자살을 시도한 것으로 유명한 울창한 숲이다. 불행히도 스스로 목숨을 끊기로 마음 먹은 것으로 생각되는 시체가 다수 발견된 바 있다. 한 번 들어가면 빠져나오기가 쉽지 않으며 화산지 토양의 자철 성분 때문에 나침반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고 한다.

신요코하마 라면 박물관, 요코하마

출처 유튜브 Solomon Channel

 

라면 애호가라면 분명 기뻐하게 될 아름다운 박물관이다. 1층의 갤러리에는 일본 전역의 다양한 라면이 전시돼 있다. 지하 1, 2층에는 9개의 라면 전문점이 입점해 있다. 여러 가지 라면을 먹어보고 싶은 사람을 위해 적은 양도 판매한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