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번 여름, 자신있게 ‘겨드랑이’ 들자!

라이프&생활

by hobbyissue aiinad 2021. 4. 26. 10:33

본문

 

"거뭇한 겨드랑이,

집에서 쉽게 관리하는 법"

 


대부분의 사람에게 거무스름한 겨드랑이는 흔히 고민하는 문제이다. 대개 땀, 탈취제, 면도 부작용으로 인해 발생하는데 겨드랑이 부위 색이 어둡게 변하거나 거칠어지기도 한다. 이 증상은 자신감에 영향을 미칠 수 있어 많은 연구진이 영구적인 해결책을 찾기 위해 고민한다.
 
이에 집에서도 꾸준히 관리를 해주어야 하는데 감자와 토마토를 이용해 간단하게 색소침착을 예방, 개선할 수 있는 방법 2가지를 소개한다.

 

감자

효과적인 가정 요법 중 하나는 바로 감자를 이용한 방법이다. 감자는 비타민C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피부의 색소침착을 막고 노화 예방에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방법은 간단하다. 목욕 후 겨드랑이에 얇게 썬 감자를 올려놓으면 된다. 15~20분 정도 뒀다가 젖은 천으로 깨끗이 닦아낸다.

 

토마토

토마토를 활용하는 방법도 있다. 가격도 저렴하고 구하기도 쉬우며, 건강상 이점도 많은 것으로 입증된 대표적인 과일이다. 토마토에는 비타민C, E, 카로틴, 철분, 칼륨 등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밝고 매끈하게 관리해준다. 

토마토를 약간의 레몬즙과 섞어 겨드랑이의 어두운 부분에 적용할 혼합물을 만든다. 목욕 후 토마토 레몬 혼합물을 겨드랑이에 바르고 15~20분간 그대로 둔다. 이후 젖은 천으로 겨드랑이 부위를 깨끗이 닦아낸다.
 
두 가지 방법으로 꾸준하게 관리하여 이번 여름은 자신있게 겨드랑이를 드러내길 바란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