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건의 충격적인 과거 드러나자 '아내'가 보인 찐반응

해외&이슈

by 류예지 2020. 10. 13. 17:36

본문

‘가짜 사나이’ 출신 멤버들에 대한 연이은 폭로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근 대위에 이어 이번엔 교관 로건과 정은주에 대한 의혹도 나왔는데요.

출처 로건 유튜브

유튜버 정배우는 13일 자신의 채널에 웹 예능 ‘가짜 사나이 시즌2’에 출연 중인 로건과 정은주와 관련해 “퇴폐업소, 초대남 등 증거 체크 끝났다. 요약하자면 두 분이 불법 퇴폐업소를 많이 다니셨다. 옛날에 뉴스에 많이 나왔던 소라넷 초대남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출처 가짜사나이

출처 가짜사나이

이어 "1년 반 동안 사귀신 전 여자친구분이 제보를 해주셨고 거짓말은 한치도 없고 신뢰를 해달라는 의미로 본인의 민증, 얼굴사진, 나이 등 영상으로 공개해달라고 하셨다"고 덧붙여 자신의 주장에 힘을 실었는데요.

출처 가짜사나이

정배우는 현재 제보자의 인터뷰 촬영을 마쳤고 편집을 거쳐 14일 오후 업로드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당사자의 의견을 듣고 크로스체크를 하고 싶어서 로건과 정은주에게 연락을 해놓은 상태지만 답변이 없다”고 덧붙였는데요.

이에 로건 아내는 "구설에 올라많은 분들이 불편하실 거라 생각한다. 저 역시 그렇다. 다만 아직 사실과 판결이 안 된 상태에서 저에게 댓글로 '유산 가져라'라는 등 발언은 도저히 참을 수가 없어 게시글을 모두 내렸다"며 양해를 구했습니다. "남편에 관한 구설수가 판결이 날 때까지 조금 너그럽게 기다려주시는 건 어떨까 생각한다"고 덧붙였는데요.

출처 가짜사나이

끝으로 "좋지 않은 일이 생겨 여러분들이 불편했을 것에 대해 죄송하다. 저 역시 지금 혼란한 상황에 놓여 있기에 진위를 확인하고 인정할 부분이 있다면 인정하고 보도에 대한 대응이 필요하다면 대응하겠다. 좋지 않은 일로 글을 쓰게 되어 죄송하다"고 전했습니다. 

출처 로건 아내 유튜브

한편 13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서는 샘김이 출연해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에서 선보이는 '가짜사나이2' 출연 당시를 회상했다. 샘김은 고된 훈련을 이기지 못하고 '가짜사나이2' 훈련 도중 퇴교했다. 샘김은 퇴교 과정에서 로건 교관과 브로맨스를 형성하기도 했다. 그는 로건 교관을 향해 "그때 많이 실망시켜드렸다. 나를 생각해서 푸시 했는데 결국 포기하고 종을 쳤다"라면서 "마지막에 해준 말씀 때문에 열심히 살고 있다. 그때의 실패로 다시 일어났고, 자신감과 용기, 힘이 생겼다. 감사하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