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 시점 난리난 김희철 인스타그램(+고소장)

방송&연예

by aiinad 2020. 7. 23. 13:45

본문

 

"선처 없습니다."

 

(사진출처=ⓒ김희철 인스타그램)

김희철이 악플러를 고소한 근황을 공개했다. 

22일 김희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소장 사진을 올렸다. 사건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륜위반 등`이라고 적혀 있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악플러들 
계속 잡을 겁니다.

(사진출처=ⓒ김희철 인스타그램)

김희철은 "선처 없습니다. 설령 합의하더라도 모두 변호사에게 줄 겁니다. 정솔 변호사분들과 강남경찰서 수사관님들 감사합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악플러들 계속 잡을 겁니다"라며 악플러에 강력히 대응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팬들에 대한 고마움도 잊지 않았다. 그는 "그리고 답 없는 악플러들과 끝까지 싸우며 자료를 모으고 제게 힘이 되어준 내 팬들…. 그 누구보다 힘들었을 텐데 정말 고마워요^-^"라며 "앞으로도 재수야 없겠지만 사고는 안 치는 우주대스타 김희철 되겠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청소할 것

(사진출처=ⓒ김희철 인스타그램)

 팬들은 "악플러들 참교육이나 받아라", "김희철 응원합니다", "악플러 다 고소나 먹어라", "파이팅 파이팅", "저거 하느라 고민 많이 하고 마음 고생 했을 거 생각하면 속상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희철은 지난 4월에도 악플러들에게 경고의 메시지를 보낸 바 있다. 그는 당시 트위치와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악플러를 잡아족칠 것"이라면서 "선처는 아예 할 생각이 없다"고 경고했다. 김희철은 댓글들을 모두 수집해 법적조치에 나설 것이라며 "글을 퍼나르는 우두머리들은 1순위이고 그 아래 달리는 것들을 청소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희철은 1983년 7월10일 생이다. 지난 2005년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했으며, 같은 해 '슈퍼주니어'로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레인보우 로망스'. '불량가족', '황금신부', '천만번 사랑해'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으며, 솔직한 입담으로 예능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모모와의 열애사실을 인정해 이목을 모았던 바 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