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개미허리'가 돋보이는 여자 아이돌 6인

방송&연예

by aiinad 2021. 2. 18. 15:12

본문


TV 속에는 마른 체형에 개미허리를 갖고 있는 아이돌이 다수 등장합니다. 이런 모습을 보면 갑자기 다이어트 욕구가 솟구치지만, 그것도 잠시뿐, 폭식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지요. 그렇다면, 이렇게 잠시라도 다이어트 욕구를 들게 하는 '개미허리' 여자 아이돌에는 누가 있을까요?

 


블랙핑크 로제

로제는 마른 아이돌들 사이에서도 '굉장히 마른 아이돌'로 꼽혀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곤 합니다. 그는 커뮤니티 포털사이트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 디시가 실시한 '너무 가늘어서 눈에 띄는 개미허리 소유자는?'이라는 설문조사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고 하는데요. 1위의 위엄답게 '허리가 19인치다'하는 소문이 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로제는 "코디네이터 언니한테 물어봤더니 24인치라고 하였다"라며, 해명한 바 있습니다.

 


에이핑크 손나은

아름다운 외모와 핫바디로 유명한 손나은은 앞서 언급한 설문조사에서 2위를 차지했다고 하는데요. 데뷔 초부터 20인치라는 허리둘레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하지만 이후 '컬투쇼'에서 "지금은 살이 쪄서 22~23인치 정도 된다. 건강하게 근육을 만들었다"라고 언급했다고 하네요. 한때 레깅스 열풍이 불게 했던 손나은은, 꾸준한 운동과 관리로 탄탄한 몸을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청하

청하는 패션엔의 '화장대를 부탁해 3'에서 "스타일리스트 언니가 매번 허리 사이즈를 줄여야 해서 힘들다고 했다"라고 언급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허리둘레가 21인치라고 하는데요. 전체적으로 말랐지만 멋진 댄스 실력과 가창력을 겸비해 '작은 거인'이라는 타이틀이 잘 어울립니다.

청하는 최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을 완치하고 'Bicycle'이라는 타이틀곡으로 화려하게 컴백했는데요. 컴백하자마자 최상위권에 안착하는 등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아

현아는 마르지만 탄탄하고 섹시한 몸매로 주목받고 있는 스타입니다. 그 역시 23인치라는 마른 허리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하얀 피부와 11자 복근으로 뭇 남성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현아는 지난 1월, 미니앨범 '아임 낫 쿨(I'm Not Cool)로 데뷔해 톡톡 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연인 '던'과의 달달한 모습도 끊임없이 보여줘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레드벨벳 슬기

레드레드벨벳 슬기는 마르지만 근육 있는 몸매로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는 아이돌입니다. 그녀의 핫바디는 특히 무대 위에서 잘 드러나는데요. 춤출 때 보이는 근육과 가는 허리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곤 합니다. 한 프로그램에서 "근육이 원래 잘 붙는 스타일이다, 살이 잘 찌지 않는 체형인 것 같다"라고 언급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슬기는 몸매뿐만 아니라 성격도 좋기로 유명한데요. 데뷔 전부터 여러 선배들이 언급하는 등 미담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데뷔 연차가 쌓인 지금 역시 팬 사랑이 넘치고 성격이 좋다고 합니다.

 


쯔위

아홉 명 모두 예쁘다는 '트와이스'에서도 미모 담당을 하고 있는 쯔위 역시 개미허리의 소유자로 유명한데요. '주간아이돌'에서 허리 측정을 한 결과 22인치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쯔위는 넓은 골반을 가지고 있어 가는 허리가 유난히 돋보이기도 하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얼굴도 매우 작은 '소두 연예인'으로 유명합니다.

게다가 엄청난 노력파로도 유명한데요. 좌우명이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좌절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데뷔 초보다 훨씬 안정적인 보컬 실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나날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글 이태미 에디터

댓글 영역